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선화예중 편입 정동원, 학업·방송활동 병행…“교칙 준수”

박정선 기자 (composerjs@dailian.co.kr)
입력 2020.08.28 16:16 수정 2020.08.28 16:17

ⓒ뉴에라프로젝트 ⓒ뉴에라프로젝트

가수 정동원이 학교생활과 함께 연예계 활동을 병행하겠다는 의사를 밝혔다.


소속사 뉴에라프로젝트는 28일 “정동원 군은 바쁜 일상 속에서 열심히 준비하여 선화예술중학교 관악군 전입학·재취학 전형 시험에 합격했다”며서 “정동원 군은 학업과 함께 예술인으로서의 활동을 지속할 것”이라고 밝혔다.


소속사는 “학교에서도 정동원 군의 활동을 예술 교육 과정의 일부로 배려해주실 것”이라면서도 이런 활동은 교칙 준수 원칙을 바탕으로 이뤄질 것이라고 강조했다.


또 정동원의 학업과 관련한 지나친 관심을 자제해 달라고 호소하기도 했다. 소속사는 “팬 여러분의 애정과 관심은 감사하오나 학교와 언론사 및 방송사 등에 정동원 군의 학교 생활에 관한 문의 및 취재 요청을 하는 것은 정동원 군에게 큰 부담이 발생된다”라며 “학교에서도 언론 및 방송사의 많은 취재 문의 및 요청으로 인하여 정상적 학교 업무에 지장이 발생하고 있다. 언론 및 방송사에 정동원 군의 학업에 관련된 문의 및 취재 요청은 일절 금해 달라”고 덧붙였다.


아래는 뉴에라프로젝트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뉴에라프로젝트입니다.


Top 6 멤버들의 사랑을 독차지하고 있는 정동원 군이 더욱 멋진 모습으로 성장하고 있고 팬 여러분의 응원과 사랑 속에 지덕체를 겸비한 예술인으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정동원 군은 바쁜 일상 속에서 열심히 준비하여 선화예술중학교 관악군 전입학 · 재취학 전형 시험에 합격하였습니다.


이에 관하여 안내 말씀드립니다.


1. 정동원 군은 학업과 함께 예술인으로서의 활동을 지속할 것입니다.


정동원 군은 학생으로서의 생활에 충실할 것입니다. 종합 예술인으로서 성장하기 위한 많은 무대 경험과 좋은 예술가들과의 협업 경험은 정동원 군의 성장에 큰 자양분이 될 것입니다. 학교에서도 정동원 군의 활동을 예술 교육 과정의 일부로 배려해주실 것이라 생각합니다. 단, 이러한 활동은 교칙 준수 원칙을 바탕으로 이루어질 것입니다. 이에 정동원 군은 학업에 충실하도록 노력하면서 예술인으로서 성장하고 사회에 기여할 수 있도록 활동을 이어갈 것입니다.


2. 정동원 군의 학업과 관련하여 지나친 관심을 자제하여 주십시오.


팬 여러분의 애정과 관심은 감사하오나, 학교와 언론사 및 방송사 등에 정동원 군의 학교 생활에 관한 문의 및 취재 요청을 하는 것은 정동원 군에게 큰 부담이 발생됩니다. 그리고 학교에서도 언론 및 방송사의 많은 취재 문의 및 요청으로 인하여 정상적 학교 업무에 지장이 발생하고 있습니다. 이에 언론 및 방송사에 정동원 군의 학업에 관련된 문의 및 취재 요청은 일절 금하여 주십시오.


음악가로서 더욱 멋진 모습으로 발전하고 있는 정동원 군에 대해서 Top 6 형들은 물론, 문화예술계 관계자들도 많은 기대를 가지고 있으며 바르고 안정적인 성장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Top 6의 막내 정동원 군에게 보내주시는 팬 여러분의 응원과 열정에 깊이 감사드립니다.

박정선 기자 (composerjs@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