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사랑의 콜센타’ 감성장인 임영웅·정동원 진가 발휘…음원 28일 공개

박정선 기자 (composerjs@dailian.co.kr)
입력 2020.08.28 09:39 수정 2020.08.28 09:39

ⓒ쇼플레이 ⓒ쇼플레이

TV조선 ‘내일은 미스터트롯’ 참가자들의 ‘신청곡을 불러드립니다 - 사랑의 콜센타’(이하 ‘사랑의 콜센타’) 음원이 발매된다.


‘사랑의 콜센타’ 21회에서 공개된 무대들이 28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이날 발매되는 ‘사랑의 콜센타 PART21’ 앨범에는 임영웅, 영탁, 이찬원, 정동원, 장민호, 김희재, 김수찬, 신성이 함께 부른 ‘아 대한민국’이 수록될 예정이다.


여기에 임영웅의 ‘그런 사람 또 없습니다’ ‘그 중에 그대를 만나’, 영탁의 ‘아리아리요’ ‘차표 한장’, 정동원의 ‘눈물비’ ‘가지마’, 김희재의 ‘무슨 사랑’ ‘미소를 띄우며 나를 보낸 그 모습처럼’이 수록된다. 또한 이날 함께 출연한 신성의 ‘내 삶을 눈물로 채워도’까지 총 10곡이 담긴다.


지난 20일 방송된 ‘사랑의 콜센타’ 21회는 닐슨코리아 기준 전국 시청률 18.6%를 기록하며 목요 예능 1위 자리를 차지했다. ‘사랑의 콜센타’는 첫 방송 이후 21주 연속 모든 예능 프로그램 중 1위를 석권하며 독보적인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사랑의 콜센타’는 ‘내일은 미스터트롯’ TOP7 출연자들이 특정 시간 동안 전국 각지에서 걸려온 전화로 신청자의 사연을 듣고 신청곡을 불러주는 프로그램으로, 매주 목요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박정선 기자 (composerjs@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