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환불원정대 만난 ‘지미 유’, 안 봐도 뻔한 고생길 탐색전

박정선 기자 (composerjs@dailian.co.kr)
입력 2020.08.22 17:07 수정 2020.08.22 17:08

ⓒMBC ⓒMBC

유학파 프로듀서 ‘지미(知美) 유’가 환불원정대 멤버들과 비밀리에 1대1 미팅을 진행했다.


22일 방송되는 MBC ‘놀면 뭐하니?’에서 지미 유는 누구도 감당할 수 없다고 알려진 센 언니들로 구성된 환불원정대와 만남을 가졌다.


‘놀면 뭐하니?’를 통해 환불원정대의 첫 회동 현장을 지켜본 지미 유는 엄정화, 이효리, 제시, 화사까지 각 멤버들과 계약에 앞서 한 명씩 미팅을 통해 심도 깊은 대화를 나눴다.


지미 유에 따르면 환불원정대의 막내 화사는 둥굴레차를 좋아하는 구수한 매력을 갖고 있으며 막내다운 털털함과 장난기을 보여줬다고. 이어 만난 제시는 끝을 알 수 없는 돌직구로 무장해 지미 유의 속을 자유자재로 뒤집으며 혼돈의 카오스에 빠지게 만들었다.


분위기 있는 바에서 만난 엄정화는 여왕다운 분위기로 지미 유의 마음을 흔들며 춤추게 만들었다. 유학파 지미 유는 그녀의 한 마디에 환불원정대 멤버들과 만날 결심을 하게 됐다고 밝히기도 했는데, 지미 유의 이름을 둘러싼 소소한 언쟁(?)이 있었다고 해 궁금증을 더한다.


지미 유를 가장 떨리게 만든 멤버는 바로 이름도 모르는 ‘아무개’였다고. 이효리도, 린다G도 아닌 그녀는 지미 유가 미혼인 사실을 알고 별안간 그의 이상형을 묻는가 하면 “저 같은 스타일은 어떤 가요?”라며 묻지도 않은 이야기를 털어 놓기도 했다고 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지미 유는 환불원정대 멤버들의 치아부터 커피 취향, 연애사 등 디테일한 사항들을 파악했고, 그녀들이 원하는 매니저 스타일까지 다양한 정보들을 모았다. 하나같이 “이런 것까지 물어봐요?”라며 놀라는 반응을 보였지만, 마치 지미 유의 매력에 빠진 듯 많은 이야기를 털어놓았다는 전언이다.


한편 ‘놀면 뭐하니?'는 고정 출연자 유재석이 릴레이와 확장을 기반으로 한 다양한 프로젝트를 통해 유고스타, 유산슬, 라섹, 유르페우스, 유DJ뽕디스파뤼, 닭터유, 유두래곤 등 ’유(YOO)니버스‘를 구축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박정선 기자 (composerjs@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