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톡
주소복사

KT, 지란지교와 문서보안 클라우드 서비스 2종 출시

김은경 기자
입력 2020.08.19 13:26 수정 2020.08.19 13:26

‘다큐원-오피스하드’ 선봬

ⓒKTⓒKT

KT는 19일 정보보안전문업체 지란지교시큐리티와 문서보안 클라우드 서비스 ‘다큐원(DocuOne)’과 ‘오피스하드(OfficeHard)’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다큐원은 기업의 문서 데이터를 통합 관리하는 문서중앙화 솔루션으로, 강력한 보안과 협업 편의성을 제공한다고 KT는 설명했다.


사내 임직원 PC에서 생성되는 모든 문서의 임의 저장을 금지하고 암호화·저장매체 제어·반출 결재·이력 관리 등 보안 기능을 제공해 기업의 중요 정보를 보호한다.


오피스하드는 문서 통합 관리, 대내외 문서 공유 등 협업 환경을 제공하는 서비스다. 권한 및 보안 설정 기능으로 시간과 장소 제약 없이 안전하게 자료를 저장·전송·편집·공유할 수 있다.


KT는 클라우드 마켓플레이스 운영을 통해 다양한 솔루션 파트너사가 자사 소프트웨어를 등록하고 판매할 수 있도록 플랫폼을 제공하고 있다.


KT 클라우드는 고객이 마켓에 등록된 소프트웨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인프라 환경과 연계 플랫폼을 제공한다. 솔루션 파트너사는 KT 플랫폼을 통해 고객에게 다양한 소프트웨어를 클라우드 기반으로 판매할 수 있다.


윤동식 KT 클라우드/DX 사업단장 전무는 “지란지교시큐리티 솔루션이 안전하고 유연한 기업 데이터 관리에 도움이 될 것”이라며 “모든 산업 영역에서 기업의 비대면 근무 환경을 지원하기 위해 앞으로도 다양한 기업과 함께 솔루션을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주)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은경 기자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
데일리안 미디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