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연애의 참견' 비혼녀 "결혼 싫지만 신혼부부 대출은 받고파"

부수정 기자 (sjboo71@dailian.co.kr)
입력 2020.08.18 21:50 수정 2020.08.18 10:32

'연애의 참견'ⓒKBS Joy '연애의 참견'ⓒKBS Joy

'연애의 참견'이 '비혼주의자' 고민녀의 사연을 다룬다.


18일 방송되는 KBS Joy 예능프로그램 '연애의 참견 시즌3' 33회에는 남자친구와 4년째 동거하고 있는 비혼주의 고민녀의 사연이 공개된다.


고민녀는 남자친구와 함께 살 집을 새로 구하면서 '신혼부부 전세 대출'에 대해 알게 되고, 결혼이 아니라 혼인신고만 해서 대출을 받자는 남자친구의 설득에 흔들린다.


이에 MC들은 "집 때문에 혼인신고를 한다고?"라고 놀라면서 "너무 큰 걸 감수하는 것 같다"라는 의견과 "방법이 그거밖에 없다면 눈이 뒤집힐 수 있다. 당장 돈이 나온다는데 해보게 되는 것 같다"라는 의견으로 나뉘어 갑론을박이 펼쳐진다.


이날 스튜디오에서는 '비혼'에 대해 심도 깊은 이야기를 나눈다. 한혜진은 "비혼이 요즘 추세인 것 같다. 결혼은 선택이다"라는 입장을 밝히고, 곽정은 역시 "앞으론 더 증가할 것"이라며 트렌드를 분석한다.


이어진 사연에서 남자친구 어머니의 태도가 묘하게 달라진다. 심지어 남자친구의 어머니가 고민녀를 따로 불러 말도 안 되는 곳에 데려가고, 남자친구가 그동안 숨겨왔던 물건이 발각돼 모두를 충격에 빠뜨린다. 이에 한혜진은 "비극이다"라며 참담해 했다는 후문.


모든 상황을 들은 주우재는 "내가 고민녀라면 너무 분하고 짜증 날 것 같다"라며 분노하고, 반면 서장훈은 "여자도 이기적인 부분이 있다"라고 반박했다.


마지막으로 곽정은은 "실수는 누구나 저지를 수 있지만 '내가 나인 채로 사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라며 결혼과 이혼에 대한 신념을 밝혀 시청자들의 공감을 살 예정이다.

부수정 기자 (sjboo71@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