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LGU+, 야외 힐링 버라이어티 ‘아이돌 Pick크닉’ 방송 재개

김은경 기자 (ek@dailian.co.kr)
입력 2020.08.16 09:00 수정 2020.08.14 18:19

헬로비전-미디어로그 공동 제작

7인조 걸그룹 ‘드림캐쳐’ 에피소드

LG유플러스 아이돌 출연 버라이어티 프로그램 ‘아이돌 픽(Pick)크닉’ 포스터.ⓒLG유플러스 LG유플러스 아이돌 출연 버라이어티 프로그램 ‘아이돌 픽(Pick)크닉’ 포스터.ⓒLG유플러스

LG유플러스는 자회사 LG헬로비전, 미디어로그와 공동 제작한 아이돌 출연 버라이어티 프로그램 ‘아이돌 픽(Pick)크닉’ 방송을 재개한다고 16일 밝혔다.


고정 MC로 기존 ‘자연인’ 개그맨 이승윤에 ‘한류스타’ 방송인 지석진이 합류했다. 게스트 아이돌과 함께 지역의 일자리, 먹거리, 볼거리를 체험한다.


출연 아이돌 별로 기존에는 30분씩 주 1회 총 3편(3주)으로 제작됐다면, 재편성 후에는 방송 분량을 늘려 60분씩 주 1회 총 2편(2주)으로 방송된다.


오는 17일 오후 5시 U+아이돌라이브(Live) 애플리케이션(앱)을 통해 재개되는 이 프로그램에는 7인조 걸그룹 ‘드림캐쳐’가 출연한다. 농촌에서 일감을 돕고 여행하며 지역 주민들과 공감대를 형성해나가는 모습을 그렸다. 드림캐쳐 이후 7인조 걸그룹 ‘오마이걸’ 출연도 예정돼 있다.


프로그램은 U+아이돌Live 모바일과 인터넷(IP)TV 앱을 통해 매주 월요일 저녁 5시 최초 공개된다. 매주 토요일 오후 4시 U+아이돌Live에서 모바일 한정 스페셜 영상이 추가 제공된다.

김은경 기자 (ek@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