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서울 집 사자… 구로 엠센트럴뷰 아파트 “열기”

이현남 기자 (leehn123@dailian.co.kr)
입력 2020.08.14 10:00 수정 2020.08.13 15:10

ⓒ사진_구로 M센트럴뷰 테라스 전경 ⓒ사진_구로 M센트럴뷰 테라스 전경

서울시 구로구에 들어서는 새 아파트 ‘구로역 엠센트럴뷰 아파트’가 우수한 조망권 가치로 프리미엄 효과를 높이고 있다.


‘구로역 엠센트럴뷰 아파트’는 조망간섭 최소화 단지배치로 탁 트인 조망을 확보했으며, 다양한 평면과 빌트인 에어컨 무상제공 등의 풍부한 기본옵션으로 소비자 만족도를 높인다.


특히 최근 부동산 시장이 과열 양상을 보이면서 서울의 집값이 치솟고 있는 가운데, 매물 부족 현상과 맞물려 서울 전역의 집값이 오르며 새 아파트에 대한 희소성은 더욱 증대할 것으로 예측되고 있다.


이러한 분위기 속에서 ‘구로 엠센트럴뷰 아파트’는 비교적 저렴한 분양가와 타지역 대비 연평균 공급 및 입주물량이 매우 부족한 서울시 구로구에 들어서며 수요자들의 눈길을 끄는 중이다. 무엇보다 세대당 인구 감소에 따라 세대수가 증가하며 소형 주택 수요가 늘고 있어 M센트럴뷰 아파트와 같은 신축 서울 소형아파트의 가치가 높아지고 있다.


구로역 엠센트럴뷰 아파트는 대형 아파트보다 비교적 저렴한 가격으로 신축 설계를 누릴 수 있으며, 구로역 역세권 교통의 중심에 위치해 우수한 교통망을 자랑한다. 구로역을 비롯해 남구로역, 대림역 등이 가까우며, 경인로, 서부간선로를 통한 편리한 광역교통망을 구축했다.


또한 GTX-B(신도림역) 노선과 신안산선의 연장이 예정되어 개발호재로 인한 높은 미래가치도 예상된다. 300m 거리에는 초등학교가 위치하고 도보 통학이 가능한 500m 거리에는 중, 고등학교가 위치한 학세권이어서 앞으로의 가치는 더욱 높아질 것으로 보인다.


더불어 구로 엠센트럴뷰 아파트(M센트럴뷰)는 풍부한 생활인프라 역시 눈여겨볼 만하다. 단지 인근에 구청, 경찰서, 소방서 등의 관공서부터 대형병원, 마트, 야구장 등의 편의시설까지 있어 입주민들은 보다 편리한 생활이 가능하다.


구로역 엠센트럴뷰 아파트 관계자는 “현재 구로구는 앞으로 10년 이상은 노후아파트 비율이 91%를 차지할 것으로 분석되고 있는 만큼 ‘엠센트럴뷰 아파트’에 대한 문의가 꾸준히 이어지는 중”이라며, “집값은 꾸준히 더 상승할 것이고, 새 아파트일수록 분양가는 더욱 높아질 것”이라고 전했다.


이어 “서울에서 내 집 마련이 쉽지 않은 만큼 소형 아파트 분양에 관심이 있다면 물량이 있을 때 고민해보시길 바란다”고 설명했다.


한편, 구로구에 들어서는 서울 소형아파트 ‘구로 엠센트럴뷰 아파트’는 주변 소형아파트에 비해 풀옵션 수준이라는 호평을 받고 있으며, 분양을 받을 시 바로 입주가 가능하다.


그 밖의 ‘엠센트럴뷰 아파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구로동에 위치한 샘플하우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현남 기자 (leehn123@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