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피자나라치킨공주 전국 350개 지점에 방역지원

이현남 기자 (leehn123@dailian.co.kr)
입력 2020.08.07 19:00 수정 2020.08.07 17:54

피자나라치킨공주를 운영하는 ㈜리치빔이 한국공정거래조정원으로부터 ‘착한 프랜차이즈’ 인증을 받았다고 밝혔다.

ⓒ사진제공: 피자나라치킨공주 ⓒ사진제공: 피자나라치킨공주

‘착한 프랜차이즈’란 한국공정거래조정원에서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가맹점과상생 경영하는 가맹본사를 인증하는 제도이다.이 제도는 가맹점에 실질적 지원을 통해 인증받을 수 있다.


피자나라치킨공주 관계자는 코로나19의 확산을 방지하고자 전국 350개 가맹점에 꼭 필요한 방역을 지원하여 착한 프랜차이즈 인증을 받게 됐다고 설명했으며 “코로나로 인해 어려워진 외식시장에서 경쟁우위를 점할 수 있었던 이유는 가성비를 보여줄 수 있는 포장 및 배달 중심의 메뉴를 지속하여 개발하였기에 위기 속에서도 경쟁력 있게 돌파할 수 있었다고 전했다.


또한 기존 외식경영의 고립된 형식을 탈피함으로써 배달 및 포장을 중점으로 한 소자본 운영에 최적화된 브랜드라고 덧붙였다.


이 관계자는 이어 “피자나라치킨공주의 기존 운영 방침인 착한 가격과 최고의 품질을 지켜 나갈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해 코로나19라는 위기를 넘기고, 앞으로도 꾸준한 사랑을 받는 기업이 되도록 노력을 이어나가겠다”라고 강한 의지를 밝혔다.

이현남 기자 (leehn123@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1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 어우야 2020.08.18  09:02
    자회사 대손충당할 돈 빼돌리느라 변호사비 쓰지 말고 (법인 손실도 범죄다 아저씨야 - 그거 물려받을 손자는 잠재적 범죄자냐?)
    그 돈 빼서 직원들 월급 줘라.
    양심 없으면 금방 망하더라..
    0
    0
1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