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마스크로 책임감과 스타일을 표현하다 - #얼FIT 마스크

이지희 기자 (ljh4749@dailian.co.kr)
입력 2020.08.04 13:59 수정 2020.08.04 14:03

얼굴에 완벽하게 FIT - HOOWA MASK

마스크 미착용시 출입을 금지하는 장소도 점차 늘고 있는 상황이다. 사람들은 어느덧 외부에 나갈 경우 사회적 책임감으로 마스크를 꼭 착용하는 모습이 습관처럼 자연스러워졌다. KF94, KF80 보건용 마스크가 대중화되었으며, 온라인에서는 재미삼아 마스크 만드는 법을 알려주는 컨텐츠를 쉽게 찾을 수 있다.


이렇듯 마스크를 착용한다는 건 사회적으로 약속된 규칙을 지키는 책임감 있는 성숙된 모습이다. 더불어 최근에는 기능적으로도 손색이 없고, 편안하면서도 스타일을 충분히 드러내는 스타일 마스크가 유행으로 자리잡으면서 젊은 세대들 사이에서 마스크 패션을 뽑내는 컨텐츠가 인스타그램이나 페이스북 등 SNS를 통해서 빠르게 확산되어 가고 있다.


코로나 시대를 살아가는 사람들에게 책임감과 스타일을 동시에 만족시키는 마스크는 패션 아이콘이 되어가고 있으며 그 속에서 새롭게 등장한 후와 마스크는 독특한 메시지와 디자인으로 2030 젊은 세대들에게 소개되었다.


ⓒ후와마스크 ⓒ후와마스크
#얼FIT – #얼굴에 완벽하게 FIT – HOOWA MASK


감각적 디자인과 기능성을 겸비한 후와 마스크는 얼굴에 완벽하게 핏되는 제품의 특징을 [#얼FIT] 이라는 쉽고 직관적인 메시지로 전달하고 있다. 총12타입의 다양한 패턴과 일상의 컬러를 소재로 구성된 후와 마스크는 3D 입체 V라인 디자인으로 편안한 착용감은 물론, 기능적인 측면에서도 우수성을 인정받은 제품이다.


강력한 항균 기능의 에어로실버 원단과 인체에 무해한 염료를 사용하여 안전하며, 신축성 폴리 우레탄 소재를 사용하여 얼굴을 부드럽게 감싸면서 편안한 착용감을 느낄 수 있도록 제작되었다. 장시간 마스크 착용에 따른 트러블을 방지하도록 통기성을 높인 흡한속건 기능은 물론, UV 자외선을 효과적으로 차단하여 피부 자극을 최소화하며, 무엇보다도 손세탁하여 재사용 가능한 마스크라는 점이 특징이다.


약국이나 대형마트에서 판매하는 천편일률적인 마스크를 벗어나 자신만의 존재감과 스타일까지 표현하려는 요즘 트랜드를 담은 후와 마스크는 사회적 책임감과 스타일 모두를 중시하는 2030 젊은 소비자들에게 #얼굴에 FIT되는 만족감을 제공하면서 깊은 인상으로 다가서고 있다.


후와 마스크의 전체 #얼FIT 라인업은 홈페이지(www.hoowa.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지희 기자 (ljh4749@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