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CGV, '뱅드림!' 일본 현지 콘서트 라이브 상영

부수정 기자 (sjboo71@dailian.co.kr)
입력 2020.07.31 10:09 수정 2020.07.31 10:09

ⓒ CGV ⓒ CGV

차세대 걸즈 밴드 프로젝트인 'BanG Dream!'(뱅드림!)의 일본 현지 콘서트가 CGV를 통해 공개된다.


CGV는 8월 21일부터 23일까지 일본 야마나시현 후지큐 하이랜드에서 개최되는 'BanG Dream! 8th☆LIVE' Natsu no Yagai 3DAYS 라이브 뷰잉을 상영한다고 31일 밝혔다.


'BanG Dream!'은 밴드를 결성한 5명의 여고생들이 함께 성장해가는 이야기를 그린 일본 애니메이션이다. 이번 'BanG Dream! 8th☆LIVE' Natsu no Yagai 3DAYS는 3일간 한여름 밤 야외에서 펼쳐지는 특별 공연이다.


첫째 날에는 5명의 멤버가 표출하는 다크하고 쿨한 세계관이 특징인 'Roselia'(로젤리아)의 공연이 펼쳐진다. 다음 날에는 음악 페스티벌에 출연한 경력이 있을 만큼 뛰어난 곡으로 주목받고 있는 'RAISE A SUILEN'(레이즈 어 스이렌) 무대를 선보인다. 마지막 날에는 '반짝반짝, 두근두근'을 테마로 경쾌하고 사랑스러운, 활기찬 악곡을 특징으로 하는 'Poppin’Party'(포핀 파티)가 무대에 오른다. 이와 함께 지난 3월에 제 4의 리얼밴드로 활동이 발표된 'Morfonica'(모르포니카), '마에지마 아미'(Pastel*Palettes의 마루야마 아야역)의 등장도 확정됐다.


'BanG Dream! 8th☆LIVE' Natsu no Yagai 3DAYS 라이브 뷰잉은 8월 21일부터 3일간 매일 오후 5시에 CGV용산아이파크몰, 왕십리, 영등포, 서면 4개 극장에서 열린다. 예매는 7월31일 정오부터 CGV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에서 가능하며, 티켓 가격은 4만3000원이다.


CGV 얼터콘텐츠팀 박준규 팀장은 "일본, 한국, 홍콩, 대만, 태국 등 아시아 5개국에서 진행되는 이번 라이브 뷰잉을 CGV에서 선보이게 돼 팬들의 기대감이 클 것으로 예상된다"며 "마치 콘서트 현장에 온 듯 많은 팬들이 함께 영화관에 모여 즐길 수 있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부수정 기자 (sjboo71@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