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초등수학공부 ‘인강으로도 충분’, “연산, 응용도 탄탄하게 준비 가능해”

성지원 기자 (sungjw@dailian.co.kr)
입력 2020.07.14 17:03 수정 2020.07.14 17:03

ⓒ 천재교과서 ⓒ 천재교과서

“아이가 수학에 자신감이 없어요. 수학 기초를 잡으려면 연산 위주 공부를 해야 한다는데, 방학이 시작되면 초등학원에 보내야할 지 고민이 많습니다. 남은 1 학기 마무리 잘하고 다음 학기 공부도 걱정 없이 시키고 싶어요”


여름 방학이 다가오면서 자녀 성적에 대한 학부모의 걱정이 더욱 커졌다. 짧은 방학기간을 이용해 학습에 뒤쳐지는 부분을 보충하고 학업 성취도 향상을 위해 힘써야 하기 때문이다. 초등학생의 경우, 학습관리만 철저히 이뤄진다면 성적 향상도 시간 문제인 만큼, 학부모의 고민은 더욱 커질 수밖에 없다.


이에 천재교육의 자회사 천재교과서가 만든 스마트 학습 ‘밀크티 초등’이 인강만으로도 초등연산부터 응용문제 풀이까지 쉽게 할 수 있는 수준별 수학 콘텐츠를 선보인다.


초등학교 1학년부터 6학년까지 학년과 수준에 맞는 수학공부가 가능한 밀크T 초등은 천재교육의 자체개발 인공지능 엔진과 결합해 보다 정교한 강의와 학습관리가 가능하다. 학습 시작 전 학습생의 수준을 꼼꼼하게 판단하기 때문에 학원이나 과외보다 선호하는 학부모가 늘고 있다는 전언이다.


또한 초등인강 밀크티 수준별 수학 콘텐츠는 수학연산이나 사칙연산 등 기초가 부족한 학생부터 수학경시대회 준비 혹은 수학 고득점을 위해 공부하는 학습생들에게 꼭 맞춘 듯한 강의가 제공된다. 기존의 학습보다 조금 더 폭넓은 초등수학 공부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다.


관리선생님의 체계적이고 세심한 관리 역시 학부모의 높은 만족도의 한 요인이다. 집에서도 안전하게 비대면으로 공부하는 언택트 학습에 대한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원격제어를 통한 학습관리가 호응을 얻고 있는 것.


실제 초등수학공부를 밀크티 초등으로 한 학습생의 학부모들은 “스마트학습으로 공부하는 것에 대해 처음에는 반신반의했지만, 생각보다 아이가 더 크게 흥미를 느끼고 주도적으로 공부하는 모습을 보게 되면서 만족하게 됐다”고 말했다.


한편 초등학교 수학공부를 위한 초등인강 ‘천재교육 밀크T’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스마트 인강 수강을 망설이는 학습생 및 학부모를 위해 10일간의 무료체험 제공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성지원 기자 (sungjw@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