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프랜차이즈 외식브랜드 빌리어네어스토어즈, 상반기 매출 50억 달성… 이유 있는 성장 주목

이현남 기자 (leehn123@dailian.co.kr)
입력 2020.07.10 10:00 수정 2020.07.10 09:18

ⓒ사진제공: 빌리어네어스토어즈 ⓒ사진제공: 빌리어네어스토어즈

빌리어네어스토어즈는 경양카츠, 경양마구로, 경양회관, 우리 동네 돈가스, 저스트텐동, OBPC, 입떡(입만 열면 떡볶이) 등을 운영하고 있는 브랜드 본사로 새로운 외식업계 트렌드를 이끌어 내고 있는 외식 브랜드이다.


관련 업계에 따르면 프랜차이즈 외식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는 '빌리어네어스토어즈'가 매출 50억을 달성했다고 밝히며 빠른 성장세를 이뤄내고 있는 것으로 보여졌다.


빌리네어스토어즈 이광민 대표는 "대중의 인지도, 입소문의 파급력을 느끼고 있다. 차별화된 수제소스, 특화 레시피, 고급스러운 음식 플레이팅으로 입소문이 나며 SNS에도 자주 등장해 자연스럽게 마케팅 효과를 누릴 수 있었던 것이 매출 상승의 비결이라 생각한다"고 전했다.


◆ 한국인의 입맛에 맞춘 ‘특화기술’

빌리어네어스토어즈는 각계 전문가들과 오랜 연구 끝에 한국인들의 입맛에 맞춘 개발한 특제 소스, 특화 레시피를 통해 다양한 신메뉴를 만들어 내어 그들만의 특화된 탄탄한 기술력을 토대로 통해 매출 성장을 이뤄내고 있다.


◆ 세대의 호불호 없는 안정적인 아이템

이용하는 고객의 층을 분석해보면 빠른 확산력을 가지고 있는 20~30대 밀레니얼 세대와 중장년층이 다양하게 즐기고 있어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외식 브랜드로써의 매출 상승세를 이어나가고 있다. 이는 안정적인 매출 증가에 큰 영향을 주는 것으로 판단된다.


◆ 든든한 본사, 착한 본사

가맹점주와의 상생을 위해 창업자의 숙련도 및 예산을 고려해 창업컨설팅 및 상권분석을 해주면서 창업자가 최적의 상황에서 오픈 할 수 있도록 많은 도움을 주고 있다. 식자재 면에서도 ‘동원 푸드와 식자재 공급 협약을 체결’해 내면서 더욱 원활한 공급이 이어질 수 있도록 준비중이여서 본사 차원에서 최선을 다하고 있다.


그 외에도 가맹점주들과 코로나 19로 힘들어하는 소외계층을 적극적으로 도우며 국내 저소득가정 아동을 지원하는 ‘좋은 이웃 가게’ 릴레이 캠페인과 독거노인을 위한 무료급식소를 운영, 나눔 봉사 등의 사회공헌 활동도 하고 있어 착한 외식브랜드 본사로 주목 받고 있다.


이어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관심에 보답하기 위해 독거노인 무료 식사 제공, 무료 마스크 나눔 등의 사회공헌 활동도 활발히 진행할 것이다"며 "많은 성원과 관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이현남 기자 (leehn123@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