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비상교육 와이즈캠프, 전 학년 전 과목 비대면 교육환경 지원

이현남 기자 (leehn123@dailian.co.kr)
입력 2020.07.07 13:00 수정 2020.07.07 09:31

ⓒ사진제공: 비상교육 와이즈캠프 ⓒ사진제공: 비상교육 와이즈캠프

교육부가 코로나19 의심증상 발생, 자가격리, 학교 등교 중지 학생의 학습권을 보장하기 위해 다양한 학습 기회를 제공해 학습 결손을 최소화하고, 교육격차 발생을 예방하기 위해 대체 수업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대체 학습은 홈페이지와 온라인 학습방 등을 통한 학습 자료 제공, 실시간 수업 중계, 수업 녹화 영상 등이다. 하지만 학교에서 제공하는 학습이 반복적이고, 숙제로 대체하는 등에 따라 가정학습 대안으로 와이즈캠프를 선택해 학습하는 학부모가 늘고 있다.


와이즈캠프는 2020년 초등수학 국정교과서 발행사로 선정된 비상교육의 초등스마트학습기로, 학습기 내 비주얼씽킹 학습은 국내 교육 업계 유일 특허 출원해 온라인 개학 후 학교 선생님들이 학습 자료로 활용되어 학부모들의 문의가 급증하기도 했다.


와이즈캠프는 가정학습 대안으로 비대면 학습을 찾는 학부모들을 위해 학교 원격수업이 이루어지는 EBS, E-학습터, 위두랑 바로가기 서비스 제공과 담임선생님의 1:1 개인별 맞춤 학습 관리를 제공해 지역, 학교 마다 다른 학교 진도를 조정하고, 24시간 내 답변이 가능한 학교 숙제 도우미를 추가 운영하고 있다.


이와 더불어 국내 스마트학습 업계 유일 비대면 온라인 그룹 참여형 화상수업을 매월 2회 진행해 과목별 담당선생님과 다른 지역의 친구들을 온라인으로 만나 함께 학교 진도를 나가는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와이즈캠프 그룹 참여형 화상수업은 교육부가 온라인 개학에 맞춰 제시한 ‘실시간 쌍방향 중심 수업’과 동일하게 운영되는 학습으로 실제 학교 과목의 교안을 화면에 띄워 교과 진도를 나가고, 과목 선생님이 개인별 질문, 문제풀이, 발표 등을 유도해 발표력과 표현력, 사고력을 키우고, 친구들과의 협동심까지 기를 수 있다.


여기에 초등 전 학년 전 과목 학습을 비주얼씽킹으로 제공해 교과 개념 구조를 다지는 개뼈노트와 초등 맞춤형 국/영 말뼈사전, 글의 성격에 맞게 읽는 방법을 제시하는 ‘글뼈읽기’를 선보여 학교 진도 학습의 공백을 줄이고 있다.


와이즈캠프 관계자는 “비주얼씽킹 학습법이 실제 초등학교 교사 78%가 활용하는 교수법으로 보다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학습을 제공하고자, 와이즈캠프관리 선생님들이 비주얼씽킹 지도사 자격증을 보유해 학습관리를 제공하고 있다”고 말했다.


와이즈캠프 관리 선생님들은 학생들에게 꼼꼼한 학습 피드백을 제공해주는 것으로 알려져 실제 정회원 재구매율이 77.5% 이상이 될 정도로 정회원 학부모님들의 만족도가 높은 서비스이다.


현재 와이즈캠프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가정학습에서 학습 공백을 줄이는 데 도움을 주는 전 과목 진도 학습과 단원평가, 서술형평가, 첨삭, 프리미엄학습 등을 체험해볼 수 있는 10일 무료체험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신청 시 급수 한자책, 비상교육 수학 문제집을 전원 제공하고 있다.

이현남 기자 (leehn123@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