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한국야쿠르트 킬팻다이어트, 최여진 브랜드 모델로 발탁

최승근 기자 (csk3480@dailian.co.kr)
입력 2020.06.30 13:31 수정 2020.06.30 13:32

뛰어난 자기관리를 통한 건강한 아름다움이 제품 콘셉트와 잘 맞아 떨어져

30일, GS홈쇼핑 통해 10차 앙코르 방송

한국야쿠르트가 모델 겸 배우 최여진을 ‘한국야쿠르트 킬팻다이어트(이하 킬팻다이어트)’ 전속 모델로 발탁했다.ⓒ한국야쿠르트 한국야쿠르트가 모델 겸 배우 최여진을 ‘한국야쿠르트 킬팻다이어트(이하 킬팻다이어트)’ 전속 모델로 발탁했다.ⓒ한국야쿠르트

한국야쿠르트가 모델 겸 배우 최여진을 ‘한국야쿠르트 킬팻다이어트(이하 킬팻다이어트)’ 전속 모델로 발탁했다고 30일 밝혔다.


‘킬팻다이어트’는 한국야쿠르트가 지난 4월 론칭한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로, 일명 체지방 잡는 유산균 다이어트로 화제가 된 바 있다. 한국야쿠르트가 국내 최고 수준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연구력을 기반으로 18년의 연구 끝에 출시했다.


원료로 사용된 락토바실러스 복합물의 경우 ‘HY7601’, ‘KY1032’ 2종의 특허 유산균을 최적 배합해 만들었다. 식약처에서 체지방 감소 기능성을 인정받은 최초의 식물원료 유래 다이어트 유산균이자 최신상 다이어트 유산균 개별인정형 원료로 1일 3캡슐에 100억마리의 유산균을 보장한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일반적인 식사형태와 신체활동량을 유지하는 가운데 진행한 인체적용시험 결과에서 체중, 체지방량, 체지방율, 피하지방면적, 총 지방면적, BMI 등 6개 지표 감소를 보였다.


한국야쿠르트 측은 “최여진 씨는 뛰어난 자기관리를 통해 균형 잡힌 몸매와 건강미를 갖춰 여성들의 워너비 스타로 사랑받고 있다”며 “장건강과 다이어트를 함께 생각한 제품의 콘셉트가 최여진씨의 건강한 아름다움과 잘 맞아 떨어져 모델로 발탁했다”고 밝혔다.


한편, ‘킬팻다이어트’는 30일 오후 9시35분부터 65분간 GS홈쇼핑을 통해 10차 앙코르 방송된다. 특히, 최여진이 직접 방송에 출연, 본인의 다이어트 노하우 등을 소개할 예정이며, 방송 중 6개월분 구매 고객에 한해 1개월분을 추가로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동시에 진행될 예정이다.

최승근 기자 (csk3480@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