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핸드폰원정대 아이폰SE2 가격 한자리수 구매 갤럭시S20 싸게 사는법 좌표 공유

이현남 기자 (leehn123@dailian.co.kr)
입력 2020.06.05 09:00 수정 2020.06.04 13:56

ⓒ사진제공= 핸드폰원정대 ⓒ사진제공= 핸드폰원정대

5월의 스마트폰 대란으로 인해 판매량을 확보하게 된 두업체가 있다. 삼성전자와 애플사의 가격 경쟁으로 소비자들은 행복한 고민을 겪고 있다.


2016년 이후 4년만에 재출시된 애플의 아이폰SE2가 공개 되고 한자리 수에 애플 제품의 휴대폰을 한자리 수에 구매할 수 있게 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온라인 커뮤티 여러곳을 비교해보면 10만원대부터~50만원대까지 아이폰SE2의 가격은 다양하다 하지만 한자리수까지 가격이 내려간 곳이 있게 되면서 이슈가 되고 있다


서울과 수도권 지역뿐만 아니라 성지라 불리며 휴대폰을 판매하는 업체에서 해당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게 되는데 인천 휴대폰성지, 오산 휴대폰 성지, 강원 휴대폰 성지, 서울 휴대폰 성지, 은평 휴대폰 성지, 울산 휴대폰 성지, 부산 휴대폰 성지, 강서구 휴대폰 성지 약 8~9곳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해당 지역별 휴대폰 성지에서는 내방하여 구매만 가능하며 아이폰SE2가 한자리수에 구매가 가능하게 되면서 삼성전자의 갤럭시S20 역시도 한자리수에 판매가 되며 소비자들의 관심을 한몸에 받고 있다. 해당 판매처에서 구매하려면 온라인 업체를 통해야만 구입이 가능한데 온라인 커뮤니티 업체인 핸드폰원정대 네이버 카페에서만 구매가 가능하다.


5월 가정의달 이후 6월 파격 프로모션에 들어가면서 갤럭시S20과 아이폰SE2는 한자리수에 구매 가능하게 되었고, 갤럭시S20 울트라와 Z플립 역시 40만원대로 구매할 수 있게 되었다.


갤럭시S10 5G와 LG벨벳 제품은 이미 0원까지 떨어지게 되어 효도폰과 가성비 폰으로 자리잡게 되었다


해당 카페에서는 인터넷까지도 성지라 불리우며 설치 및 결합시 지급되는 금액이 30만원부터 최대 80만원까지 소비자들에게 엄청난 사은품을 지급하고 있다.


말그대로 파격 프로모션을 진행하면서 핸드폰까지 같이 구매할 경우 최대 100만원까지 사은품을 수령할 수 있다.


5월과 6월 통틀어서 현재까지 가격이 최대의 정점을 유지하고 있으며 보안을 위해 비공개로 일부만 진행한다고 밝혔다.


해당 비공개 프로모션은 네이버카페 핸드폰원정대에서 확인이 가능하며 반드시 신분증을 지참하고 내방시에만 구매가 가능하다.

이현남 기자 (leehn123@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