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2월 이후 2년 3개월 만에 단행
메뉴 리뉴얼 통해 ‘맘스터치 베스트 메뉴’ 선별 판매
버거&치킨 브랜드 맘스터치가 1일부터 일부 버거 제품 가격을 조정하고, 메뉴 리뉴얼을 통해 맘스터치 베스트 메뉴를 선별해 판매한다.
이번 가격 조정은 2018년 2월 이후 2년 3개월 만에 단행하는 것으로, 버거 세트류에서 평균 0.6% 하락한다. 버거 전체에서는 평균 0.8% 소폭 상승되는 셈이다.
또한, 메뉴 리뉴얼을 통해 버거류, 치킨류, 사이드류에서 고객에게 사랑받은 맘스터치 베스트 메뉴를 선별해 판매한다. 고객은 메뉴 선택이 용이해지며, 점주의 경우 매장 운영의 효율성을 높일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맘스터치 관계자는 “지속적인 제비용 상승에 경쟁사들이 가격 인상을 해 왔었지만, 맘스터치의 일부 버거 제품의 가격 조정 및 세트메뉴 가격 합리화는 실질적 인하 효과가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 여러분께 양질의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