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개학 일정에 커지는 불안감, 스마트학습 통한 초등학생 홈스쿨링 관심

성지원 기자 (sungjw@dailian.co.kr)
입력 2020.05.23 10:00 수정 2020.05.22 16:47

ⓒ 천재교과서 ⓒ 천재교과서

초등학교 개학일이 다가오지만 여전히 많은 학부모들이 여전히 불안하다. 하루가 다르게 지역 곳곳에서 위험이 발생하고 있기 때문이다. 특히 부모가 모두 직장에 다니거나 케어를 하지 못하는 경우에는 그 불안감은 더욱 크다.


이에 스마트학습으로 홈스쿨링을 진행하는 초등학생들이 늘어나고 있다. 집에서도 안심하고 공부할 수 있도록 환경을 조성하고 원격으로 선생님의 관리까지 이뤄지게 되면 학부모가 안심하고 아이를 맡길 수 있다는 후기 역시 곳곳에서 찾아볼 수 있다.


스마트학습으로 알려진 ‘밀크티 초등’ 역시 초등학생들의 학습 공백을 줄여주는 다양한 학습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는 중이다.


천재교육의 자회사 천재교과서가 만든 스마트 초등인강 ‘밀크T’는 초등학교 교과서 진도에 따라 공부할 수 있는 과정을 제공 중이다. 여기에 수준별 영어/수학 공부와 특별학습, 창의적체험 활동, 코딩공부 등은 학원에 가지 않아도 한 곳에서 해결할 수 있기 때문에 공부 효율도 높여주고 있다.


뿐만 아니라 밀크티에 이용되는 태블릿PC를 온라인 개학에도 활용할 수도 있다. 학부모의 제어에 따라 다른 앱 활용이 가능해 온라인 개학 시 활용 기기에 대한 고민을 덜어주고 있는 것이다. 조작방법 역시 간단하다. 스마트학습 밀크티초등과 밀크티중학을 수강 중인 학생의 학부모가 학교에서 온라인수업에 사용되는 프로그램을 사용할 수 있도록 밀크T 기기의 ‘허용 앱 관리’ 및 ‘밀크T 나가기’에서 설정하면 된다.


때문에 학교 진도를 따라갈 수 있을 뿐 아니라 초등인강/중등인강을 활용해 예습과 복습이 동시에 이뤄져 효율적인 학교공부가 가능해진다. 집에서 혹은 가정학습을 이어나가려고 하는 학생들에게는 희소식이 아닐 수 없다.


이처럼 초등학교 홈스쿨링부터 다양한 공부에 활용이 가능한 스마트 학습 천재교과서 밀크티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 및 블로그, 유튜브 등 각종 SNS 채널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성지원 기자 (sungjw@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