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넷마블, 디지털 고객만족도 조사 게임 부문 3년 연속 1위

이건엄 기자 (lku@dailian.co.kr)
입력 2020.05.19 13:42 수정 2020.05.19 13:42

블로그, 페이스북, 유튜브 채널 등 SNS 긍정적 평가

넷마블 CI.ⓒ넷마블 넷마블 CI.ⓒ넷마블

넷마블은 19일 한국마케팅협회가 주관하는 '2020 제8회 대한민국 디지털 고객만족도 조사 (HTHI)'에서 3년 연속 게임 부문 1위를 차지했다고 밝혔다.


올해로 8회째를 맞이한 디지털 고객만족도는 기업의 소셜미디어네트워크(SNS)를 활용한 마케팅 경쟁력을 평가하는 모델이다. 소비자와 소통을 양적, 질적 측면에서 측정한 평가 지수다.


넷마블은 해당 조사에서 전체 점수 799점으로 게임 부문에서 3년 연속 1위를 기록했다. 특히 페이스북, 유튜브, 블로그 채널에서 다양한 활동을 펼치면서 긍정적인 평가를 받았다.


배민호 뉴미디어 팀장은 "넷마블은 넷마블TV, 채널 넷마블, 넷마블 페이스북 등 자체 미디어 브랜드들을 통해 각 채널에 적합한 최적의 콘텐츠로 게임 이용자들과 실시간으로 소통하고 있다”며 “향후에도 보는 게임 시대에 발맞춰 이용자들의 눈높이를 고려한 양질의 콘텐츠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건엄 기자 (lku@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