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하이트진로, 소주 '진로' 신규 광고 공개

최승근 기자 (csk3480@dailian.co.kr)
입력 2020.05.02 12:58 수정 2020.05.02 12:58

ⓒ하이트진로 ⓒ하이트진로

'진로'의 새 TV CF가 공개된다.


하이트진로는 소주의 원조 '진로' 신규 광고와 함께 본격적인 여름 마케팅 활동에 나선다고 2일 밝혔다. 새로운 광고는 1일부터 케이블TV와 온라인 채널 등을 통해 방영됐다.


이번 광고는 다가올 여름을 기대하게 하는 ‘서핑’편으로 진로만의 트렌디한 감성과 원조 소주의 존재감을 강조했다. 특히 광고 콘셉트는 진로의 ‘초깔끔한 맛’에 초첨을 맞췄다.


서핑보드에 누워 다가오는 거대한 파도를 기다리는 두꺼비는 멀리서 ‘온다, 온다, 느낌이 온다’라는 나레이션과 함께 미끄러지듯 여유 있게 파도를 탄다. 이후 ‘싸~악 넘어가는 초깔끔한 맛’이라는 나레이션과 함께 두꺼비가 넘어가는 장면에서 모델이 깔끔한 맛의 소주를 만끽하는 장면으로 절묘하게 전환된다.


오성택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상무는 “지난해 론칭한 진로는 가장 트렌디한 소주, 가장 사랑받는 소주가 됐다”며 "더욱 엉뚱하고 발랄하게 돌아온 귀여운 두꺼비와 함께 시원한 여름에 활발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해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최승근 기자 (csk3480@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