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에몬스가구, JTBC ‘부부의 세계’ 제작 지원

최승근 기자 (csk3480@dailian.co.kr)
입력 2020.04.21 13:52 수정 2020.04.21 13:53

ⓒ에몬스 ⓒ에몬스

에몬스가 현재 화제리에 방영중인 JTBC 금토드라마 ‘부부의 세계’ 제작지원을 했다고 21일 밝혔다.


드라마 ‘부부의 세계’는 영국 BBC 드라마 ‘닥터 포스터’의 리메이크작인 ‘부부의 세계’는 지선우(김희애 분)의 시선에서 믿었던 남편 이태오(박해준 분)과의 부부 관계가 한순간에 깨지고 서로 복수하는 과정을 속도감 있게 그려낸 작품이다.


18일 방송된 JTBC 금토드라마 ‘부부의 세계’가 전국 20.1%, 수도권 22.3%(닐슨코리아 유료가구 기준)를 기록하며 매회 폭발적 반응을 이어 가고 있다. 그와 더불어 극중 배경이 되는 지선우(김희애 분) 집의 가구와 인테리어가 관심을 보이며 포털 사이트 연관검색어에 ‘부부의 세계 가구’, ‘지선우 소파’, ‘지선우 식탁’ 등이 올라 시청자들의 관심을 증명했으며 실제 제품을 찾는 수요도 늘어난 것으로 나타났다.


극중에서 지선우(김희애 분)․이태오(박해준 분) 부부의 집에 자주 나오는 거실 공간에 소파, 거실장, 티테이블, 사이드 테이블과 주방 공간에 식탁, 장식장, 침실의 장롱, 서랍, 안락 의자, 그리고 지선우에 아들로 나오는 이준영(전진서 분) 방의 침대, 책상, 책장, 의자를 비롯해 여다경(한소희 분) 신혼집의 침대, 서랍장 등 주요 공간의 가구들은 모두 에몬스가구 제품이다.


이 외에도 최근 재기에 성공한 이태오(박해준 분)․여다경(한소희 분) 저택 신혼 공간에도 넉넉한 재력에 도도하고 화려한 여다경(한소희 분)이 이미지에 걸맞는 톤다운된 핑크컬러와 부드러운 벨벳 텍스처 질감의 여성스러운 감성을 느낄수 있는 로즈에디션 침실시리즈를 연출했다.

최승근 기자 (csk3480@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