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이태리 할리우드 데뷔작 '아나스타샤 원스 어폰 어 타임', VOD 공개

부수정 기자 (sjboo71@dailian.co.kr)
입력 2020.04.10 09:56 수정 2020.04.10 09:56

이태리 '아나스타샤 원스 어폰 어 타임'ⓒ스타하우스 이태리 '아나스타샤 원스 어폰 어 타임'ⓒ스타하우스

배우 이태리의 할리우드 데뷔작으로 알려진 영화 '아나스타샤 원스 어폰 어 타임'이 첫 공개됐다.


지난 3월 아나스타샤의 공식 트레일러를 통해 예고했던 터라 7일 미국의 아마존, 아이튠즈, 구글플레이, 유투브 무비와 미국 일부 지역의 유료 케이블 채널을 통해 공개된 것이다. 아나스타샤에 아시아의 왕자 프린스 리 역으로 특별출연한 이태리의 모습을 볼 수 있게 됐다.


'아나스타샤'는 1997년도 애니메이션으로 나왔던 아나스타샤 영화의 실사판. 블랙 해리스 감독이 연출을 맡았다. 1917년 아나스타샤 로마노프 가족이 레닌의 위협을 받게 되고, 1988년으로 포탈을 통해 탈출하여 미국 소녀를 만나 친해지게 되는 내용을 그렸다.


주인공 아나스타샤 역으로는 '툼레이더' '원더우먼'의 에밀리 캐리가 연기한다. '혹성탈출:종의 전쟁'의 아미아 밀러가 아나스타샤와 친구가 되는 미국인 소녀를, '슈퍼맨 리턴즈' '레전드 오브 투모로우'의 브랜든 루스가 아나스타샤의 아버지 역을 맡았다. 이외에도 도나 머피, 조 코이가 출연했다.


배우 에밀리 캐리와 아미아 밀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이태리와 함께 촬영한 사진을 게시하며 팬들에게 반가운 인사를 전했다.

부수정 기자 (sjboo71@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