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킹덤2' 김은희 작가 "전지현, 매력적…액션 담고파"

부수정 기자 (sjboo71@dailian.co.kr)
입력 2020.03.20 11:59 수정 2020.04.13 11:48


'킹덤' 시즌1,2를 집필한 김은희 작가ⓒ넷플릭스 '킹덤' 시즌1,2를 집필한 김은희 작가ⓒ넷플릭스

김은희 작가가 넷플릭스 '킹덤' 시즌2에 나온 전지현을 두고 "매력적인 배우"라고 극찬했다.


20일 화상 인터뷰에서 김 작가는 전지현의 매력을 묻자 "여전사 느낌이 난다"며 "몸을 예쁘게 잘 쓰는 배우라 액션에 함께 도전하고 싶다"고 전했다.


전지현은 김 작가의 차기작인 '지리산'의 여주인공에 물망에 올랐다. 아울러 '킹덤' 시즌2 마지막 장면에서도 등장해 시즌3에서 활약할 것으로 예고했다. 김 작가는 "전지현의 통통 튀는 매력을 두 편에 걸쳐 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시즌에서 주요 인물과 악역이 죽으면서 향후 어떤 인물이 새로운 시즌에 합류할지 관전 포인트다. 김 작가는 "이전에 나왔던 악역을 능가하는 인물들이 등장할 것"이라며 "새로운 인물도 깜짝 예고하는데 나만의 생각이다"고 웃었다.


'킹덤2'는 공개되자마자 전 세계적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 '왕좌의 게임' 시리즈와 비교되며 사랑받는 것과 관련해서 "영광스럽고, '왕좌의 게임'과 함께 언급되는 것 자체가 기분이 좋다"고 미소 지었다.


시즌1, 2를 연이어 집필한 김 작가는 "호흡해온 배우, 제작진과 시리즈를 함께 하는 시즌제 드라마가 내게 잘 맞는다"며 "단점이 없어서 이런 시즌제 작업을 계속하고 싶다"고 말했다.

부수정 기자 (sjboo71@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