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故 안성기 좋은 곳으로'

방규현기자 (room1992@dailian.co.kr)
입력 2026.01.09 10:25
수정 2026.01.09 10:26

ⓒ데일리안 방규현 기자

故 안성기의 장례 미사 및 영결식이 9일 오전 서울 중구 명동성당에서 엄수됐다.


이날 한 시민이 故 안성기가 운구 차량에 손을 대고 기도하고 있다.

방규현 기자 (room1992@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