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카카오톡
블로그
페이스북
X
주소복사

"뷔페·오마카세·코미디쇼"…서울드래곤시티, 크리스마스 다이닝 출시

임유정 기자 (irene@dailian.co.kr)
입력 2023.12.21 09:00
수정 2023.12.21 09:00

ⓒ서울드래곤시티

신개념 라이프스타일 호텔플렉스(HOTEL-PLEX) 서울드래곤시티가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이해 다이닝 프로모션을 다양하게 선보인다.


우선, 노보텔 2층 ‘푸드 익스체인지’는 페스티브 시즌 스페셜 뷔페를 운영한다. 이용객은 송이버섯 갈비찜, 로스트 터키, 북경 오리 등 시그니처 메뉴를 포함한 다양한 요리를 맛볼 수 있다.


디너 뷔페는 라이브 섹션과 중식 및 일식 섹션을 강화해 운영된다. 국내산 대방어 해체쇼와 더불어 셰프가 라이브 코너에서 구운 그릴 랍스터를 무제한으로 제공하는 ‘라이브 그릴 랍스터’와 동파육 등 풍성한 요리가 제공된다. 크리스마스 이브와 당일 뷔페를 이용하는 어린이 고객에게는 랜덤으로 선물을 제공할 예정이다. 운영 기간은 23일부터 25일, 30일부터 31일까지다.


스카이킹덤 31층에 위치한 라운지 바 ‘킹스 베케이션’은 23일부터 25일까지 2부제로 운영된다. 1부에서는 세계 각국의 정통 크리스마스 음식을 맛볼 수 있는 스페셜 세트를 판매한다. 2부에서는 세계 3대 진미인 캐비어와 모엣 샹동 샴페인, 스파클링 와인으로 구성된 캐비어 세트를 판매한다.


킹스 베케이션에서는 23일과 31일 오후 10시부터 1시간 동안 스탠드업 코미디쇼도 진행돼 이용객은 공연과 식사를 함께 즐길 수 있다. 23일에는 ‘코미디빅리그’ 출신 코미디언 김주환 외 2명이 출연하며, 31일에는 ‘개그콘서트’와 ‘코미디빅리그’ 등에 출연한 코미디언 김영희 외 2명이 공연을 진행한다.


같은 기간 정통 일식 레스토랑 ‘운카이’에서도 스페셜 코스와 오마카세 런치 및 디너를 선보인다. 생선회를 비롯해 겨울 제철 식재료를 활용한 일식 요리와 스페셜 디저트가 제공된다. 운카이는 스카이킹덤 최고층인 34층에 위치해 탁 트인 도시 전망을 감상할 수 있는 공간이다. 런치는 오후 12시부터 4시까지, 디너는 오후 6시부터 10시까지 운영된다.


이외에도 루프톱 다이닝 ‘카바나 시티’와 중식 레스토랑 ‘페이’, 브라세리 ‘THE 26’, 모던 프렌치 비스트로 ‘알라메종 와인 앤 다인’에서 크리스마스 스페셜 디너를 운영한다. 유러피안 레스토랑 ‘더 리본’에서는 스웨덴의 세트불레, 영국의 로스트 비프 등 세계 정통 성탄 요리 모음을 포함한 런치 및 디너 코스를 판매한다. 요트룸 등 특별한 콘셉트를 갖춘 파티룸에서 프라이빗한 모임을 원한다면 ‘스파이 앤 파티룸’을 이용하면 된다.


서울드래곤시티 관계자는 “올해 크리스마스 프로모션은 서울드래곤시티의 풍부한 식음업장 인프라를 최대한 활용해 고객에게 다양한 선택지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라고 말했다. 이어 “서울드래곤시티에서 취향에 맞는 크리스마스 만찬을 즐겨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서울드래곤시티 크리스마스 다이닝 프로모션은 공식 홈페이지와 네이버를 통해 예약할 수 있다.

임유정 기자 (irene@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