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광주은행, '키즈라라 제휴카드' 출시

고정삼 기자 (jsk@dailian.co.kr)
입력 2023.03.31 10:21 수정 2023.03.31 10:21

(왼쪽부터)고병일 광주은행장과 문팔갑 키즈라라 대표이사가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광주은행 (왼쪽부터)고병일 광주은행장과 문팔갑 키즈라라 대표이사가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광주은행

광주은행은 전남 화순군에 위치한 '키즈라라'에서 고병일 행장과 문팔갑 키즈라라 대표 및 관계자 등이 참석한 가운데 업무 협약식을 갖고 '키즈라라 제휴카드'를 출시했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광주은행은 키즈라라 제휴카드를 출시함으로써 지난 10일 개관한 호남지역 최초의 어린이 직업체험 테마파크 키즈라라를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금융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지역 경제 활성화를 위해 키즈라라와 상생 협력할 것을 약속했다.


해당 제휴카드는 ▲키즈라라 입장권 구입 시 최대 10만원 이용 한도 내에서 30% 현장할인 서비스 ▲키즈라라에 입점한 F&B(식음료시설) 이용 금액의 10% 캐시백 ▲전국 주유소 리터당 50원 캐시백 ▲대형마트 이용 금액의 5% 캐시백 ▲서적·문구·완구 업종 이용 금액의 5% 캐시백 ▲아웃백·VIPS 이용 금액의 10% 캐시백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올해 말까지 키즈라라 제휴카드를 포함한 광주은행 모든 신용카드와 체크카드로 키즈라라 입장권 구입 시 10% 현장 할인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고병일 행장은 "우리지역에 최초로 들어서는 어린이 직업체험 테마파크가 아이들의 꿈을 키우고,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문화공간으로 거듭나길 바란다"며 "평소 지역 어린이와 청소년들을 후원하는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에 힘을 기울여온 만큼 키즈라라와의 업무 협약을 통해 지역 어린이들의 꿈을 응원하겠다"고 말했다.

고정삼 기자 (jsk@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