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뭉쳐야 찬다2' 이대훈 '황금 에이스' 등극…안정환 감탄

류지윤 기자 (yoozi44@dailian.co.kr)
입력 2021.10.24 06:13 수정 2021.10.23 14:39

오후 7시 40분 방송.

황금 에이스 이대훈이 입단 후 첫 정식 경기에 출전한다.


ⓒ

24일 오후 방송하는 JTBC ‘뭉쳐야 찬다 시즌2’에서는 이대훈의 입단 후 첫 경기가 펼쳐진다. 더불어 ‘어쩌다벤져스’ 완전체를 위한 감코진(감독+코치진)의 맞춤형 전술도 개시한다고 해 기대감이 부풀어 오른다.


경기에 앞서 ‘어쩌다벤져스’는 안정환 감독의 축구부 직속 후배가 소속된 상대 팀의 정체를 듣고 긴장한 기색을 드러낸다. 뿐만 아니라 80%의 승률을 기록했던 상대팀의 엄청난 스펙도 밝혀져 쉽지 않은 승부를 예감케 한다.


하지만 ‘어쩌다벤져스’ 역시 단단해진 팀워크와 전력으로 대항에 나선다. 특히 ‘어쩌다FC’의 득점왕이었던 이대훈까지 출전, 에이스다운 맹활약을 예고해 이날의 경기가 더욱 기대를 모은다.


특히 수비와 공격을 넘나들며 필드를 누비는 이대훈의 화려한 테크닉에 안정환 감독은 흐뭇한 미소를 보낸다고. 철벽같은 상대 팀의 수비도 무리 없이 돌파하는 그의 모습에 중계석에서도 “손흥민을 보는 듯하다”며 감탄을 금치 못했다고 해 이대훈이 보여줄 활약이 호기심을 자아낸다.


한편 이날 경기에서는 안정환 감독과 이동국 코치가 고안해 낸 특별 전술도 공개된다. 오후 7시 40분 방송.

류지윤 기자 (yoozi44@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1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 dkdnjsl 2021.11.25  10:16
    이대훈 선수의 합류로 프로그램이 한층 더 재미있어지고 스쿼드의 수준도 업그레이드된 거 같아요. 축구프로그램을 볼 수 있게 해주신 제작진들과 출연진의 노력에 감사드립니다. 항상 기대하고 응원하고 있습니다.
    0
    0
1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