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마이다스에셋, 글로벌 클린메타버스 성장주 펀드 출시

백서원 기자 (sw100@dailian.co.kr)
입력 2021.09.27 16:07 수정 2021.09.27 16:07

마이다스에셋자산운용 로고 ⓒ마이다스에셋자산운용 마이다스에셋자산운용 로고 ⓒ마이다스에셋자산운용

마이다스에셋자산운용은 두 가지 성장테마인 클린산업과 메타버스 산업 관련 주식에 투자하는‘마이다스 글로벌 클린메타버스 성장주 주식 펀드’를 27일 출시했다고 밝혔다.


마이다스 글로벌 클린메타버스 주식 펀드는 메타버스와 함께 또 하나의 중요한 성장테마인 클린산업에도 투자해 핵심적인 성장 트렌드를 충분히 반영하면서도 국가별, 업종별 분산투자를 통해 변동성을 낮췄다.


산업재, 소재 분야의 첨단기업이 주류를 이루는 클린산업과 IT관련 높은 기술력을 갖춘 기업들이 많은 메타버스 산업은 좋은 분산투자 기회를 제공한다는 게 사측의 설명이다. 마이다스에셋은 메타버스를 통해 높은 부가가치를 창출하는 패션, 컨텐츠 업체들과 기술력을 갖춘 중소기업들까지 발굴해 투자효과를 극대화할 계획이다.


마이다스에셋자산운용 관계자는 “마이다스에셋의 해외 현지법인을 포함한 글로벌 네트워크와 더불어 성장산업 분석에 유용한 딥서치 엔진을 통해 클린산업과 메타버스에서 중추적인 역할을 할 기업을 발굴하는 리서치 시스템을 적극 활용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어 “현시점에서 가장 각광받고 있는 두 성장테마를 편하게 하나의 펀드로 투자하는 펀드로 해외 주식시장에 적극적으로 장기 투자하고자 하는 투자자들의 수요를 충족시킬 상품”이라고 덧붙였다.

백서원 기자 (sw100@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