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GNM자연의품격X조정석, ‘눈을 위해 풀로 채운 자격’ 신규 광고 온에어

이현남 기자 (leehn123@dailian.co.kr)
입력 2021.06.17 10:57 수정 2021.06.17 10:16

ⓒ사진제공_자연의품격 ⓒ사진제공_자연의품격

(주)지엔엠라이프의 헬스케어 전문 브랜드 GNM자연의품격이 배우 조정석과 함께한 루테인 신규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루테인편’ 광고는 ‘루테인 지아잔틴 오메가3’, ‘루테인 지아잔틴 아스타잔틴’까지 총 2편으로, 클래식한 레스토랑을 배경으로 한다. 조정석은 레스토랑을 찾은 특별한 손님을 위해 ‘풀 코스’와 ‘스페셜 코스’를 선보이며 예술작품 같은 음식과 재치 있는 입담으로 제품 장점을 감각적으로 풀어냈다.


메인 제품인 ‘루테인 지아잔틴 오메가3’는 황반의 구성물질이자 눈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루테인’과 ‘지아잔틴’에, 건조한 눈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오메가3(EPA 및 DHA 함유 유지)’, 비타민 4종과 미네랄 2종을 함유해 눈 건강을 위한 풀 코스로 설계된 토탈 케어 건강기능식품이다.


광고에서도 이러한 특징을 고스란히 담아냈다. 조정석이 안구 손님을 위해 눈 건강을 위한 풀 코스 만찬을 대접하며 ‘눈을 위해 풀로 채운 자격’을 외친다.


또한, 두 눈을 영상케 하는 루테인, 지아잔틴 음식 오브제에 오메가3(EPA 및 DHA 함유 유지)의 ‘촉촉함’을 표현하는 블루 소스를 얹는 장면이 특징이다. 이렇게 완성된 음식은 눈 건강을 위한 풀 코스로 설계된 제품임을 직간접적으로 나타낸다.


ⓒ사진제공_자연의품격 ⓒ사진제공_자연의품격

두 번째 광고 ‘루테인 지아잔틴 아스타잔틴’편은 초임계 추출 아스타잔틴(헤마토코쿠스추출물)을 함유해 눈 피로도까지 관리하는 눈 건강 집중형 제품으로, VIP고객을 위한 스페셜 눈 케어 컨셉을 담았다.


다양한 성분을 올인원으로 채운 ‘루테인 지아잔틴 오메가3’와 달리 좀더 고급스러운 느낌을 강조하기 위해 거대한 제품 탑이 등장하는 것이 색다른 포인트다.


GNM자연의품격 업체 관계자는 “기존의 광고와는 다른 고급스러우면서 독특한 매력을 주어 주목도는 높이고, 광고 메시지도 명확하게 전달할 수 있는 광고를 만들기 위해 노력했다”며, “고급 호텔 오너를 연상시키는 조정석의 흡입력 있는 연기와, 안구 캐릭터, 음식 오브제 등 각종 디테일이 더해져 광고의 매력이 배가된 것 같다”고 말했다.


이어서, “광고 런칭 기념으로 오는 18일(금)부터 25(금)까지 GNM자연의품격 공식 인스타그램과 트위터 채널에서 SNS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으니 많은 참여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GNM자연의품격은 `누구나 건강할 자격`이라는 슬로건 아래 안심할 수 있는 품질과 트렌디함을 갖춘 스마트한 건강식품을 선보이며, 명품 배우 조정석을 모델로 기용해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치며 국내 대표 헬스케어 브랜드로서 입지를 굳히고 있다.


이현남 기자 (leehn123@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