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
T

엑소 세훈·찬열, 첫 정규 ‘10억뷰’ 뒷이야기를 공개한다

    [데일리안] 입력 2020.07.13 13:30
    수정 2020.07.13 10:06
    박정선 기자 (composerjs@dailian.co.kr)

ⓒSM엔터테인먼트ⓒSM엔터테인먼트

엑소 세훈, 찬열(EXO-SC)의 첫 정규 앨범 ‘10억뷰’가 13일 베일을 벗는다.


세훈, 찬열의 첫 정규 앨범 ‘10억뷰’는 이날 오후 6시 플로, 멜론, 지니, 아이튠즈, 애플뮤직, 스포티파이, QQ뮤직, 쿠거우뮤직, 쿠워뮤직 등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공개된다. 타이틀 곡 ‘10억뷰’ 뮤직비디오도 유튜브 및 네이버TV SMTOWN 채널 등을 통해 동시 오픈될 예정이다.


소속사는 타이틀 곡 ‘10억뷰’에 대해 “펑키한 기타 사운드와 디스코 리듬이 인상적인 힙합 곡으로, 가사에는 상대방을 계속 보고 싶은 마음을 동영상을 반복 재생하는 모습에 비유해 풀어냈다”면서 “세훈, 찬열의 멜로디컬한 래핑과 피처링으로 참여한 문(MOON)의 보컬이 어우러져 곡의 매력을 배가시켰다”고 설명했다.


더불어 이번 앨범에는 찬열 솔로곡 ‘낫띵’(Nothin’), 세훈 솔로곡 ‘온 미’(On Me)는 물론, 세훈과 찬열이 과거의 추억과 현재의 삶을 되돌아보는 곡 ‘로데오역’, 유년 시절부터 어른이 되어가는 과정에서 깨달은 진솔한 이야기를 담은 ‘날개’도 수록되어 있다.


또한 보사노바 리듬과 묵직한 베이스가 어우러진 여름 분위기의 힙합 곡 ‘세이 잇’(Say It), 서로 떨어진 시간과 거리만큼 느껴지는 그리움을 표현한 R&B 힙합 곡 ‘시차적응’, 서프라이즈 선물로 선공개한 경쾌한 힙합 곡 ‘척’, 타이틀 곡 ‘10억뷰’ 인스트루멘탈 버전까지 총 9트랙이 담겨 있어다.


세훈과 찬열은 음원 공개 한 시간 전인 이날 오후 5시부터 네이버 V LIVE EXO 채널에서 첫 정규 앨범 ‘10억뷰’ 발매 기념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며, 새 앨범 소개, 곡 작업 비하인드, 근황 토크 등 풍성한 이야기로 전 세계 팬들과 소통할 계획이다.


또 이들은 이날 오후 8시 방송되는 KBS Cool FM ‘강한나의 볼륨을 높여요’에도 출연한다.



©(주)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0
0
0

전체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좋아요순
  • 최신순
  • 반대순
데일리안 미디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