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
T

코로나19 국내 현황

2020-06-03 10시 기준

확진

11590

사망

273

검사

27865

퇴원

10467

모든 작곡가에 기회 제공, 음악 플랫폼 ‘네트롯’ 출시

기존 작곡가 및 신인 작곡가의 곡을 발굴하고 가수를 연결하여 음원 및 음반을 제작해 유통을 관리 대행하는 음악플랫폼 어플리케이션 ‘네트롯’(네트워크와 트롯의 합성어)이 출시됐다.네트롯 어빌리티(주) 라승용 대표는 걸그룹 가비앤제이를 비롯해 성인가요인 ‘칠갑산’의 주병선까지 제작과 매니지먼트를 20년 넘게 종사해온 경험을 토대로 동종업 관계사 및 작품자와 가창자의 불편 사항을 듣고 이를 좀 더 효율적으로 제작 관리할 수 있는 어플리케이션 ‘네트롯’을 개발해 유통 사업의 새로운 신개념 서비스를 한다고 발표했다.네트롯어빌리티(주)는 모든…

'박한별 남편·승리 동업자' 유인석, 결국 '성매매 알선' 인정

클럽 버닝썬 관련 성매매 알선 등에 연루된 혐의로 재판에 넘겨진 유인석 전 유리홀딩스 대표가 모든 혐의를 인정했다.유 전 대표의 변호인은 3일 서울중앙지법 형사합의26부(김래니 부장판사) 심리로 열린 1회 공판에서 "혐의를 모두 인정하며, 실질적인 가담 정도나 양형에 참작할 사유 등을 정리해 의견서로 제출하겠다"고 밝혔다.변호인은 다만 유 전 대표의 유리홀딩스 자금 횡령 혐의에 대해서는 사실관계를 인정하면서도 법리적으로 검토할 부분이 있다며 구체적인 의견은 향후 재판에서 밝히겠다고 전했다.유 전 대표는 그룹 빅뱅의 전 멤버 승리와 …

오정연도 다이어트 고민, 여성들 공감 산 한 마디

오정연이 ‘숙희네 미장원’에서 뱃살 고민을 솔직하게 밝힌다.6일 방송되는 스타티비(STATV) ‘숙희네 미장원’에서는 성형 수술과 관련된 실화가 소개되는 가운데 오정연, 신아영, 최송현이 각자의 이야기를 함께 전한다.세 MC는 다이어트에 대한 고민을 털어놓는다. 오정연은 “살이 배에 많이 쪄. 그게 고민”이라고 푸념했고, 최송현은 “다 똑같다. 매일 와인 한잔하는데 배가 나온다”고 맞장구쳤다.한편 신아영은 “나 살 빠졌다”라는 말로 시선을 집중시킨다. 오정연도 관심을 가지며 비결을 캐물었다. 이에 신아영은 다이어트 비법을 ‘금주’라…

인터뷰

더보기

D-FOCUS

더보기

자동차 시승기

더보기

음식/맛집

더보기

패션/뷰티

더보기

재테크

더보기

특징주

더보기

데일리안 미디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