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 국내 현황 >
2020-07-11 00시 기준
확진환자
13373 명
격리해제
12144 명
사망
288 명
검사진행
22950 명
28.7℃
튼구름
미세먼지 8

[SNS샷] 심으뜸의 필라테스, 김민경 발 위에서 ‘슈퍼맨 자세’

2020.07.11 09:43 | 이충민 객원기자 ()(robingibb@dailian.co.kr)

스포츠 트레이너 심으뜸의 근황이 화제다.
심으뜸은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이야 이걸 포착하셨어ㅋ 지금 #맛있는 녀석들 필라테스 5편 업로드 되었답니당 버금이들, 맛둥이들 보러오떼요! #필라테스 #척추미인 #김민경 #심으뜸”이라는 문구와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한 사진 속에서 심으뜸이 김민경의 두발에 매달려 슈퍼맨 자세를 하고 있다. 특히 군살없는 뒤태와 늘씬한 기럭지로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심으뜸은 스포츠 트레이너로 활동 중이며 다양한 방송 프로그램에 출연하고 있다.

[SNS샷] 김연정 치어, 장산에서 ‘환상 골반 샷’

2020.07.06 06:44 | 이충민 객원기자 ()(robingibb@dailian.co.kr)

김연정 치어리더의 근황이 화제다.
김연정 치어리더는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장산행 지하철은 많이 타봤는데 진짜 장산은 처음이다 야 호 (#장산범 은 만나지 못했다...)”라는 문구와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한 사진 속에서 김연정 치어리더는 장산의 정상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특히 환상적인 뒤태와 눈부신 각선미로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한편, 김연정은 프로야구 한화 이글스, 여자 프로배구 흥국생명 핑크스파이더스 치어리더로 활약 중이다.

[SNS샷] ‘러시아 김연아’ 뚝따미 쉐바, 급격한 노화?

2020.07.05 00:04 | 이충민 객원기자 (robingibb@dailian.co.kr)(robingibb@dailian.co.kr)

‘러시아의 김연아’로 불리던 여자 싱글 피겨스케이터 엘리자베타 뚝따미쉐바(23)의 근황이 화제다.
뚝따미 쉐바는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한 사진 속, 뚝따미 쉐바가 어느 펜션에서 비키니 수영복을 입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올해 23살인 그녀는 성숙한 미모로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일각에서는 “급 노화한 것 아니냐” “건강에 문제가 있나”등 우려의 목소리를 제기하기도. 그러나 뚝따미의 다른 사진에서는 여전히 싱싱한 미모와 눈부신 몸매를 뽐내고 있다. 사진 각도에 따라 달리 보이는 것.
한편, 뚝따미 쉐바는 현역 시절 ‘러시아의 김연아’로 불렸다. 기술과 예술이 조화를 이루는 피겨 스케이터로 주목받았다. 국제대회 주요 성적으로는 2015년 세계선수권 금메달, 같은 해 유럽선수권 금메달 등이 있다.

[SNS샷] 이하윤 치어, 글래머 인증 “골고루 탔어”

2020.07.04 00:02 | 이충민 객원기자 ()(robingibb@dailian.co.kr)

이하윤 치어리더의 건강미 넘치는 몸매가 새삼 화제다.
이하윤 치어리더는 과거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워터파크 너무좋구, 살은 더 골고루 탔구, (중략)”이라는 문구와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한 사진 속에서 이하윤 치어리더는 야외 풀장에서 수영복을 입고 인증샷을 담았다. 특히 혀를 내민 귀여운 모습과 함께 글래머 몸매로 팬들의 눈길들 사로잡았다.
한편, 이하윤은 한국 프로야구 한화 이글스를 비롯해 K리그 대구FC와 남자프로배구 현대캐피탈, 여자프로배구 흥국생명, 남자프로농구 부산 KT, 여자프로농구 부산BNK썸의 치어리더로 활약하고 있다.

[SNS샷] 김해리 치어리더, 캠핑장에서 뽐낸 핫팬츠 매력

2020.06.27 11:45 | 이충민 객원기자 ()(robingibb@dailian.co.kr)

김해리 치어리더가 남성지 맥심(MAXIM) 7월호 화보를 장식했다.
걸그룹으로 활동했던 치어리더 김해리는 현재 2년차 치어리더로 KIA 타이거즈 등에서 활동 중이다.
이번 화보는 '여자 친구와의 여름 캠핑'을 콘셉트로 숲이 울창한 캠프장에서 진행됐다.
첫 화보 촬영임에도 김해리는 그동안 무대에서 보여준 파이팅 넘치는 에너지로 청량하고 사랑스러운 매력을 카메라 앞에서 유감없이 발휘했다는 후문.
크롭탑, 핫팬츠, 원피스 등으로 스타일을 완성한 김해리는 여신 미모를 발산했다. 이번 촬영을 담당한 맥심 성문경 에디터는 "늘씬하고 완벽한 몸매 비율, 특히 긴 팔과 다리, 가는 허리가 사진에 우아하게 잘 담긴 것 같다"고 말했다.
한편, 김해리는 치어리더가 된 계기에 대해 "그룹 해체 후 우울증이 심했는데, 경기장에 놀러 가서 본 치어리더들의 열정적인 모습이 정말 짜릿하고 신선했다"며 "누군가를 열정적으로 응원하는 모습이 너무 멋져 오디션에 참가했고 당당하게 합격했다"고 전했다.
김해리는 오는 8월 솔로 가수로 데뷔할 예정이다.


데일리안 미디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