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연에프엔씨, 가정간편식 라인업 강화…미역국‧곰탕 출시

임유정 기자 (irene@dailian.co.kr)
입력 2020.04.14 14:57
수정 2020.04.14 14:57

출시 기념 10% 할인 이벤트 함께 진행

외식 기업 이연에프엔씨는 새로운 가정간편식(HMR) 제품 2종을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이연에프엔씨의 가정간편식은 ‘양지고기 미역국’과 ‘나주식 양지고기 맑은 곰탕’으로 앙지고기를 활용한 국탕류 간편식 제품이다.


‘양지고기 미역국’은 청정바다의 미역과 양지고기 육수의 황금비율로 푸짐한 미역과 시원한 국물 맛이 일품이며, ‘나주식 양지고기 맑은 곰탕’은 고기를 푹 고아 진한 맛과 깔끔한 국물 맛을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


두 제품 모두 냄비에 부어 끊이거나 전자레인지에 데우면 바로 먹을 수 있게 구성돼 간편하게 국물 요리를 즐길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이연에프엔씨의 가정간편식 신제품은 한국야쿠르트 잇츠온 판매 채널인 ‘하이프레시’와 자사 온라인몰인 한촌몰을 통해 판매된다.


또한 출시를 기념해 오는 30일까지 ‘하이프레시’에서는 기존 가격보다 10%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특별 이벤트도 함께 진행될 계획이다.


이연에프엔씨 관계자는 “국탕류 제품을 한층 더 강화하고자 대중적인 메뉴인 미역국과 곰탕을 간편식으로 기획, 출시하게 됐다”며 “두 제품 모두 직접 요리한 것 같은 맛을 자랑하고 있어 국탕류 간편식을 즐겨찾는 소비자들에게 높은 만족도를 보일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임유정 기자 (irene@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