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3 픽] 물 마시는 정원오 더불어민주당 서울시장 후보

홍금표기자 (goldpyo@dailian.co.kr)
입력 2026.05.20 11:17
수정 2026.05.20 11:18

ⓒ데일리안 홍금표 기자

정원오 더불어민주당 서울시장 후보가 20일 오전 서울 중구 한국프레스센터에서 열린 관훈토론회에서 물을 마시고 있다.

홍금표 기자 (goldpyo@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