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 신동면 팔미리 인근 드름산서 산불
이소영 기자 (sy@dailian.co.kr)
입력 2026.02.27 19:57
수정 2026.02.27 19:58
입력 2026.02.27 19:57
수정 2026.02.27 19:58
27일 오후 6시 54분께 강원 춘천시 신동면 팔미리 드름산 모란봉 인근에서 불이 났다.
산림 당국은 장비 13대와 인력 60명을 동원해 진화 작업을 펼치고 있다. 일몰 이후 불이 나 헬기는 투입하지 못한 것으로 알려졌다.
산림 당국은 장비와 인력을 추가로 투입해 진화를 마친 뒤 정확한 원인과 피해 규모를 조사할 계획이다.
©(주)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소영 기자
(sy@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