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수하는 김민석 총리와 빌게이츠 이사장
홍금표기자 (goldpyo@dailian.co.kr)
입력 2025.08.21 13:47
수정 2025.08.21 13:48
입력 2025.08.21 13:47
수정 2025.08.21 13:48
김민석 국무총리와 빌 게이츠 게이츠재단 이사장이 21일 서울 삼청동 총리공관에서 열린 오찬회담에 앞서 악수를 하고 있다.
©(주)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홍금표 기자
(goldpyo@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