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포 아파트 화재…주민 9명 연기 흡입
민단비 기자 (sweetrain@dailian.co.kr)
입력 2025.08.08 19:29
수정 2025.08.08 19:29
입력 2025.08.08 19:29
수정 2025.08.08 19:29
음식물 조리 과정서 불 추정
연합뉴스에 따르면 8일 오후 5시 36분께 전남 목포시 상동 한 아파트 8층에서 불이 났다.
신고받고 출동한 소방당국은 30여분만에 불을 껐다.
현재까지 주민 9명이 연기를 흡입했으며 중상자나 사망자는 없는 것으로 확인됐다.
경찰과 소방당국은 음식물 조리 과정에서 불이 난 것으로 보고 자세한 화재 경위를 조사할 방침이다.
©(주)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민단비 기자
(sweetrain@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