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李정부 출범 첫 민주당 원내대표에 3선 김병기…과반 득표
김찬주 기자 (chan7200@dailian.co.kr)
입력 2025.06.13 15:51
수정 2025.06.13 15:53
입력 2025.06.13 15:51
수정 2025.06.13 15:53
이재명 정부 출범 이후 더불어민주당 첫 원내대표로 3선의 김병기 의원이 13일 선출됐다. 민주당은 이날 의원총회를 열고 새 원내대표 선출 투표를 진행한 결과 김 의원이 과반 이상의 득표를 얻어 당선됐다.
©(주)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찬주 기자
(chan7200@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