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李정부 출범 첫 민주당 원내대표에 3선 김병기…과반 득표

김찬주 기자 (chan7200@dailian.co.kr)
입력 2025.06.13 15:51
수정 2025.06.13 15:53

김병기 더불어민주당 원내대표 후보가 13일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열린 제2기 원내대표 선출 의원총회에서 정견발표를 하고 있다. ⓒ뉴시스

이재명 정부 출범 이후 더불어민주당 첫 원내대표로 3선의 김병기 의원이 13일 선출됐다. 민주당은 이날 의원총회를 열고 새 원내대표 선출 투표를 진행한 결과 김 의원이 과반 이상의 득표를 얻어 당선됐다.

김찬주 기자 (chan7200@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