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량 탑승해 국회 떠나는 이재명 대통령
홍금표기자 (goldpyo@dailian.co.kr)
입력 2025.06.04 14:36
수정 2025.06.04 14:37
입력 2025.06.04 14:36
수정 2025.06.04 14:37
이재명 대통령이 4일 오후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제21대 대통령 취임선서 후 야당 대표 등과 기념 오찬을 마친 뒤 차량에 탑승해 여의도를 떠나고 있다.
©(주)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홍금표 기자
(goldpyo@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