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량 탑승해 국회 떠나는 이재명 대통령

홍금표기자 (goldpyo@dailian.co.kr)
입력 2025.06.04 14:36
수정 2025.06.04 14:37

ⓒ데일리안 홍금표 기자

이재명 대통령이 4일 오후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제21대 대통령 취임선서 후 야당 대표 등과 기념 오찬을 마친 뒤 차량에 탑승해 여의도를 떠나고 있다.

홍금표 기자 (goldpyo@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