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美재무 "韓, 최고의 제안…관세 협상 성공적 마무리"
정인균 기자 (Ingyun@dailian.co.kr)
입력 2025.04.25 03:32
수정 2025.04.25 03:32
한미 2+2 협의 열린 미 재무부 청사. ⓒ 신화/연합뉴스
#관세
#미국
#재무부
#한국
#협상
©(주)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인균 기자
(Ingyun@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관련기사
[트럼프 스트레스] 美, 中 관세협상 부인에 재반박…"오늘 오전에도 했다"
한미 2+2 통상 협의, 1시간 만에 종료…"상호관세·LNG·조선 집중 논의"
"트럼프 관세, 아시아·태평양 국가들에 가장 치명적"
정인균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이란, 이스라엘 북부 공습…美와 휴전 후 처음
이스라엘, “당신 미쳤나” 트럼프 만류에도 레바논 공습 재개
트럼프 "이란 우라늄 반드시 회수해 폐기…합의 필요없다"
‘탈원전 주도’ 유럽, 전쟁·AI에 백기…너도나도 “원전 어게인”
美법원, 트럼프 '39개국 이민 제한' 조치 불법 판결
실시간 인기뉴스
더보기
1
재경부·한은, 환율 급등에 구두개입 “NDF 등 일부 투기거래 강력 대응”
2
과기정통부, 카카오 만나 노조 파업 대비 긴급 점검
3
식품진흥원, 서울푸드서 국가식품클러스터 공동관 운영
4
새 행정지도 그리는 인천…시민소통협의체 공식 활동 종료
5
한동훈 "李대통령, '공소취소'하고 싶단 뜻 분명히 해…취소하면 탄핵할 것"
6
인니 반둥서 할랄 K-푸드 홍보…aT, 지방 거점 공략
7
신동빈 "위기 속 빛난 도전 DNA"…롯데호텔앤리조트 대상
8
[인사] 기후에너지환경부
9
일상화된 비상조치…4년 넘게 이어진 유류세 인하 [유류세 인하의 늪①]
10
환경공단 ‘2026 대한민국 환경사랑공모전’ 개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