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불피해대책 관련 발언하는 이철우 경북도지사
홍금표기자 (goldpyo@dailian.co.kr)
입력 2025.04.03 11:39
수정 2025.04.03 11:39
입력 2025.04.03 11:39
수정 2025.04.03 11:39
이철우 경북도지사가 3일 오전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열린 산불피해대책마련 당정협의회에서 발언을 하고 있다.
©(주)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홍금표 기자
(goldpyo@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