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록스, 글로벌 엠버서더 트레저와 '2024 가을·겨울 캠페인' 전개
입력 2024.10.04 16:03
수정 2024.10.04 16:03
크록스는 글로벌 브랜드 엠버서더인 YG엔터테인먼트 소속 보이그룹 트레저와 함께 '2024 가을겨울 시즌 브랜드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4일 밝혔다.
트레저는 올해로 데뷔 4주년을 맞은 글로벌 대세 그룹으로, 한국, 일본 등 아시아를 비롯한 글로벌 무대에서 활발히 투어를 전개하며 공연형 아티스트로 자리매김했다.
크록스는 지난 4월 개개인의 개성을 자유롭게 표현하자는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잘 부합하는 트레저를 글로벌 브랜드 엠버서더로 선정한 이후 트레저와 함께 크록스 브랜드 정체성을 보여주는 글로벌 캠페인, 온·오프라인 이벤트 등 다양한 활동을 전개해왔다.
크록스는 하반기 아이코닉한 클래식 컬렉션의 가을겨울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지비츠 참을 통한 슈즈 퍼스널라이제이션을 비롯한 크록스만의 아이덴티티를 색다르게 보여줄 수 있는 ‘트레저x크록스’ 캠페인을 기획했다.
우선 최근 크록스 코리아 공식 SNS 채널에서 트레저 멤버들이 크록스 브랜드 연례 행사인 ‘크록토버’를 축하하기 위해 한 자리에 모여 홈파티를 즐기는 컨셉의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
크록스의 대표 제품인 ‘클래식 클로그’와 ‘클래식 클로그’에 포근한 털 안감을 더한 ‘클래식 라인드 클로그’를 신은 트레저 멤버들이 유쾌한 홈파티를 즐기는 모습과 함께 다양한 지비츠 참 스타일링을 통해 완성된 각 멤버들의 개성과 매력을 엿볼 수 있다.
또한 최근 새롭게 출시된 ‘클래식 라인드 오버퍼프 클로그’를 두고 트레저 멤버들이 치열한 공방을 벌이는 유쾌한 컨셉의 영상, 화보도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크록스는 올 상반기에 이어 하반기에도 트레저 팬 및 크록스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한정판 포토카드 증정 이벤트를 마련할 예정이다.
오는 11일부터 크록스 오프라인 매장이나 공식 온라인몰에서 정상가로 크록스 신발 구매 시 트레저 포토카드 10장을 선착순으로 증정하며, 포토카드와 함께 구매한 제품 인증 시 직접 트레저 사진을 넣을 수 있는 액자 지비츠 참 등으로 구성된 크록스 키링 DIY 키트를 증정하는 구매 인증 이벤트도 함께 진행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