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웨딩 애프터 파티’ 선봬
입력 2023.03.06 10:00
수정 2023.03.06 10:00
서울 남산에 위치한 도심 속 리조트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Banyan Tree Club & Spa Seoul)은 호텔 최고층에 위치한 문 바에서 웨딩의 여운을 길게 이어갈 수 있는 ‘웨딩 애프터 파티’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웨딩 애프터 파티’는 웨딩 본식을 진행한 후, 가까운 지인들과 호텔 최고층 바에서 남산과 도심의 야경을 배경으로 프라이빗한 뒤풀이를 즐기며 일생에 하루뿐인 날을 더욱 특별하게 완성할 수 있는 프로모션이다.
메뉴는 ‘참다랑어와 아보카도’, ‘전복과 칠리 카펠리니’, ‘카치아토레 블랙 트러플과 브리 치즈’ 등 다양한 종류의 카나페가 계절별로 제공되며 분위기를 돋워줄 주류를 레드, 화이트, 스파클링 와인과 위스키 중 선택해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다.
더불어 파티의 분위기를 더해줄 플라워 장식과 풍선 장식도 옵션으로 추가 가능하다.
문 바의 이동화 파트장은 “일생에 한 번뿐인 날을 더욱 특별하게 마무리할 수 있도록 웨딩 애프터 파티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결혼식을 마친 뒤 환상적인 남산의 야경을 배경으로 프라이빗한 파티를 즐기고 오랫동안 기억될 아름다운 추억을 만드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프로모션이 진행되는 문 바는 복층 구조로 호텔 최고층에 위치해 있으며 파노라마처럼 펼쳐지는 남산과 도심의 야경을 감상할 수 있는 곳이다. 20층에서는 칵테일을 캐주얼하게 즐길 수 있으며, 21층에서는 와인과 샴페인, 다양한 위스키를 맛보며 프라이빗한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문 바 20층에서 진행되며, 아늑한 실내 공간과 탁 트인 야외 테라스를 모두 사용할 수 있다. 21층 전체 대관도 가능하며 별도의 대관료가 발생된다.
웨딩 애프터 파티는 최소 30인부터 최대 80인까지 이용할 수 있으며 매주 월요일은 휴장으로 제외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