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어려운 중학교 수학, 중등인강 통해 수준별로 차근차근 공부해요

성지원 기자 (sungjw@dailian.co.kr)
입력 2020.04.10 21:00 수정 2020.04.10 16:44

ⓒ 천재교과서 ⓒ 천재교과서

중학생이 되면서 어려워지는 공부 난이도로 포기를 하는 아이들이 하나 둘 생겨난다. 특히 수학과목에서 그 경향은 두드러진다. 갑작스럽게 어려워진 중학교 수학을 쉽고 재미있게 공부하기 위해서는 먼저 흥미를 키워주는 것이 중요하다.


이 때 학생 본인의 수준을 정확하게 파악하고 개념을 다진 후 문제풀이로 실력을 다져나간다면 자연스럽게 중등수학공부가 재미있어지고 내신성적에도 많은 도움이 될 것이다. 이에 집에서도 수준별수학을 문제 없이 공부할 수 있는 ‘밀크티 중학’이 인기다.


천재교육의 자회사 천재교과서가 만든 스마트 중등인강 ‘밀크T중학’은 혼자서도 독학이 가능한 체계적인 중학교 수학 커리큘럼을 선보이고 있다.


밀크T중학의 수준별 중학교 수학공부는 직접 참여하는 강의와 난이도별 4단계 강의와 개념/유형 강좌, 고등학교 과정 등으로 구성돼있다. 중학교 1학년부터 2학년, 3학년 그리고 고등과정까지 학년에 관계 없이 원하는 내용을 학습할 수 있기 때문에 효율적이며, 중간/기말고사부터 수행평가, 서술형평가까지 모두 준비할 수 있다.


특히 최근 온라인 개학이 시행되면서 전적으로 홈스쿨링으로 공부를 하는 학생들이 늘어났는데, 밀크티의 경우 세분화된 학습과 계획수립을 도와주고 있어 학부모가 옆에서 도와주지 않아도 스스로 즐겁게 공부를 할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진다.


이처럼 중등수학 등 중학교 공부에 최적화된 천재교과서 밀크티 중학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며 7일 무료체험 서비스도 누릴 수 있다.

성지원 기자 (sungjw@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