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엔씨, 새 CI 담아 공식 홈페이지 ‘새단장’

김은경 기자 (ek@dailian.co.kr)
입력 2020.03.26 15:04 수정 2020.03.26 15:04

“글로벌 방문객 편의성 고려”

영문·중문·일문 페이지 추가 오픈 예정

엔씨소프트 공식 홈페이지 화면.ⓒ엔씨소프트 엔씨소프트 공식 홈페이지 화면.ⓒ엔씨소프트

엔씨소프트가 26일 공식 홈페이지를 새롭게 오픈했다.


엔씨는 리뉴얼 홈페이지에 신규 기업 이미지(CI·Corporate Identity)를 적용했다. 새로운 CI에 담긴 장인정신과 열정, 끊임없는 도전의 의미를 바탕으로 기업 철학과 가치, 브랜드 정체성을 쉽고 명확하게 표현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엔씨는 스토리를 담아 ‘연혁(HISTORY)’ 페이지를 구성했다. ▲경계를 넘어서 ▲세상과의 연결 ▲더 넓은 세계로 ▲확신의 도전 등으로 연혁을 분류해 의미를 부여했다. 방문객은 브랜드 페이지에서 엔씨 브랜드 슬로건인 ‘미래를 보는 창(Window to the Future)’과 기업 가치, 미션 등을 확인할 수 있다.


과거부터 현재의 엔씨를 21개의 주요 키워드로 정리한 ‘NC 21 모멘트(MOMENTS)’ 페이지도 만날 수 있다. 엔씨 서비스 소개(WHAT WE CREATE) 페이지에서는 게임, 캐릭터 등 브랜드별 정보를 한눈에 볼 수 있다.


홈페이지 방문객은 인트로 페이지에 적용된 ‘웹 그래픽 라이브러리(WebGL·Web Graphics Library)’ 기술을 통해 실시간 상호활동적인 요소와 시각 효과를 경험할 수 있다. PC와 모바일 등 플랫폼과 기기 제약 없이 최적화된 사용자환경(UI)과 사용자경험(UX)도 확인할 수 있다.


엔씨는 글로벌 방문객의 편의를 위해 영문·중문·일문 페이지를 추가 오픈할 계획이다.

김은경 기자 (ek@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