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벅스, ‘크루’ 결합으로 최대 79% 할인…“다른기기 재생 끊김 그만”

김은경 기자 (ek@dailian.co.kr)
입력 2020.03.26 09:40 수정 2020.03.26 09:42

한번 크루 구성하면 ‘평생’ 할인 금액 이용 가능

NHN벅스가 26일 출시한 ‘크루(Crew) 결합혜택’ 이미지.ⓒNHN벅스 NHN벅스가 26일 출시한 ‘크루(Crew) 결합혜택’ 이미지.ⓒNHN벅스

NHN벅스는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평생 할인된 요금으로 음악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크루(Crew) 결합혜택을 제공한다고 26일 밝혔다.


벅스 결합혜택을 통해 구성한 크루는 혜택 적용 기간 제한이 없으며 최대 79%의 할인을 제공한다. 크루 멤버가 각각 원하는 음악 상품을 정할 수도 있다.


리더(Leader)가 멤버(Member)를 초대하고 모든 멤버의 이용권을 리더가 결제하면 크루가 구성된다. 크루에 멤버를 추가하면 22~25%의 기본 할인이 적용되며 멤버 1인에 한해 최대 79%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크루는 리더를 포함해 최대 4명까지 구성 가능하다. 각각 별도의 계정으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멤버가 선택할 수 있는 자동결제 음악 상품은 ▲모바일 듣기 ▲듣기 ▲듣기 300회 ▲1000만곡의 FLAC 고음질 음원을 무제한으로 감상할 수 있는 프리미엄 듣기 등 4종이다.


벅스 관계자는 “음악 서비스 활용 방식이 다양해짐에 따라 혜택과 편의성을 높인 음악 전용 결합혜택을 기획해 선보였다”며 “자동결제를 이용하는 회원이라면 지인들과 함께 크루를 구성해 저렴하게 상품을 이용해 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김은경 기자 (ek@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