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썸바디' 송재엽-김소리 결별 "발전할 수 없는 관계"

부수정 기자 (sjboo71@dailian.co.kr)
입력 2020.03.07 15:38 수정 2020.03.07 15:39

엠넷 '썸바디2'에 출연한 댄서 송재엽이 김소리와 "더 이상 발전할 수 없는 관계가 됐다"고 밝혔다.ⓒ엠넷 썸바디 SNS 엠넷 '썸바디2'에 출연한 댄서 송재엽이 김소리와 "더 이상 발전할 수 없는 관계가 됐다"고 밝혔다.ⓒ엠넷 썸바디 SNS


송재엽은 지난 6일 자신의 유튜브를 통해 "서로에게 좋은 감정을 가지고 만나던 중 더 이상 발전할 수 없는 관계가 됐다. 서로 그 부분에 대해 대화를 했고, 협의 하에 각자의 길을 걷기로 결정했다"고 전했다.


앞서 김소리는 자신의 공식 유튜브 채널에 게재한 영상을 돌연 삭제했다. 이와 관련해 자신과 상의되지 않은 영상이 업로드된 사실을 알고 즉시 연락을 취했다고 밝힌 송재엽은 "팬분들이 영상을 보게 된다면 분위기상 사실과는 다른 오해의 소지를 가져다줄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팬분들이 예상하신 대로 며칠 전부터 멀어진 서로의 관계에 대한 부분을 조금씩 전달하고 있었다. 제 채널의 편집자와도 편집 과정에서 서로에 대한 언급을 줄여가며 자연스레 별개 콘텐츠로만 진행하기로 한 방향으로 상의했다"고 말했다.


그는 "많은 분께 혼란을 드리고 충격을 안겨드린 점 진심으로 죄송하다. 앞으로는 개인 콘텐츠로만 진행될 예정이며 밝은 모습과 긍정적인 영향을 드릴 수 있는 사람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송재엽 김소리는 '썸바디2'에 출연해 최종 커플로 이뤄지면서 시청자들의 호응을 얻었다.

부수정 기자 (sjboo71@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