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동아제약 화장품 ‘파티온’, 뷰티 편집숍 시코르 입점

이은정 기자 (eu@dailian.co.kr)
입력 2020.03.04 09:47 수정 2020.03.04 09:48

동아제약의 더마 화장품 브랜드 ‘파티온’이 신세계 뷰티 편집숍 시코르에 입점했다. ⓒ동아제약 동아제약의 더마 화장품 브랜드 ‘파티온’이 신세계 뷰티 편집숍 시코르에 입점했다. ⓒ동아제약

동아제약의 더마 화장품 브랜드 ‘파티온’이 신세계 뷰티 편집숍 시코르에 입점했다.


파티온은 지난달 26일 시코르 코엑스점을 시작으로 타임스퀘어점, 용산점, 고양, 광주 등 총 7개 시코르 지점에 입점했다. 이번에 입점한 제품은 흔적 케어 라인 ‘노스캄 리페어’ 7종과 보습케어 라인 ‘딥 배리어’ 4종이다.


노스캄 리페어 라인은 동아제약의 독자 성분 ‘노스캄™ 콤플렉스’가 함유돼 피부 재생을 돕는 것이 특징이다. 대표 제품인 노스캄 리페어 겔 크림은 미백, 주름 개선 2중 기능성 화장품으로 깨끗하고 매끄러운 피부결을 선사한다.


딥 배리어 라인은 향료 및 색소를 첨가하지 않았다. 피부 속과 겉을 이중으로 케어해 풍부한 보습감을 선사하는 ‘딥 배리어 크리미 토너’가 대표 제품이다.


파티온 관계자는 "이번 시코르 입점을 통해 오프라인 매장에서 파티온 제품을 선보일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이 더욱 편리하게 파티온 제품을 직접 테스트해볼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유통망을 확대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한편, 파티온은 시코르 입점을 기념해 구매 고객에게 노스캄 리페어 4종을 체험할 수 있는 노스캄 리페어 지카드를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이은정 기자 (eu@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