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하나카드, 반려동물 보험상품 비교 플랫폼 'ipet' 출시…업계 최초

배근미 기자 (athena3507@dailian.co.kr)
입력 2020.02.28 12:46 수정 2020.02.28 12:47

하나카드, 홈페이지 내 반려동물보험 비교 플랫폼 'ipet' 론칭

서비스 출시 기념 하나머니·애견용품쇼핑몰포인트 혜택 제공


하나카드가 인슈어테크 기업 비아이에스와 함께 반려동물 보험상품 비교 사이트 'ipet'을 론칭했다. ⓒ하나카드 하나카드가 인슈어테크 기업 비아이에스와 함께 반려동물 보험상품 비교 사이트 'ipet'을 론칭했다. ⓒ하나카드

하나카드가 인슈어테크 기업 비아이에스와 함께 반려동물 보험상품 비교 사이트 'ipet'을 론칭했다.


28일 하나카드가 자사 홈페이지를 통해 새롭게 선보인 하나카드 ‘ipet'은 반려견∙반려묘의 생년월일만으로 DB손해보험 프로미 반려동물보험,삼성화재 애니펫 등 국내 대표 반려동물 보험 보장내역을 손쉽게 비교하고 다이렉트로 가입할 수 있다. 기존 보험사별 보장내역을 일일이 검색하거나 비교하는 불편함을 없앤 것이다.


하나카드는 이번 ipet 서비스 론칭을 기념해 다음달 말까지 하나카드로 DB손보 '프로미 반려동물보험'을 가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온라인 대표 애견용품 쇼핑몰 ‘강아지대통령’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2만포인트와 1만 하나머니를 제공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하나카드 생활서비스 플랫폼 'LIFE MUST HAVE' 및 하나카드 모바일 홈페이지 내 라이프>보험 메뉴에 접속해 확인할 수 있다.


한경호 하나카드 글로벌&신성장 사업본부장은“급성장하는 펫코노미(Pet+Economy)시장 트렌드에 맞춰 하나카드 고객에게 독보적인 보험비교서비스와 혜택을 제공하게 되었다”면서 “향후 다양한 보험사를 추가해 플랫폼을 확대 운영할 예정이며,앞으로도 다양한 생활 밀착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고 밝혔다.


배근미 기자 (athena3507@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