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롤스로이스모터카, 모바일 플랫폼 ‘위스퍼스’ 런칭

조인영 기자 (ciy8100@dailian.co.kr)
입력 2020.02.26 14:41 수정 2020.02.26 14:42

ⓒ롤스로이스모터카 ⓒ롤스로이스모터카

롤스로이스모터카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럭셔리 큐레이션을 제공하는 신규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롤스로이스 위스퍼스(Rolls-Royce Whispers)’를 공개했다고 26일 밝혔다.


위스퍼스는 비대면 멤버스 클럽으로 희귀한 제품과 최고급 서비스, 특별한 아이디어를 자유롭게 교류할 수 있는 디지털 플랫폼이다.


앞서 롤스로이스는 지난 2년 간 소수의 고객을 대상으로 비공개 시범 테스트를 진행했다. 사용자의 의견을 바탕으로 지속적인 개선과 노력을 기울인 끝에 영국, 유럽, 중동, 미국 등 전세계에 위스퍼스를 공개했다.


새로운 어플리케이션은 오직 롤스로이스 자동차를 구입한 오너만 가입할 수 있으며, 이를 통해 고객들은 롤스로이스가 제공하는 최고급 커뮤니티를 누리는 특권을 가지게 된다.


롤스로이스모터카 CEO 토스텐 뮐러 오트보쉬(Torsten Müller-Ötvös)’는 “위스퍼스는 롤스로이스가 직접 선별한 혁신적인 경험과 희귀하고 진귀한 제품, 독점 공개되는 롤스로이스 정보 등을 맞춤식으로 제공해 고급스럽고 폭넓은 취향을 지닌 롤스로이스 고객을 만족시킬 것”이라고 말했다.

조인영 기자 (ciy8100@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