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농협은행, 노인복지관 찾아 '코로나19' 예방 나눔 활동

박유진 기자 (rorisang@dailian.co.kr)
입력 2020.02.18 16:41 수정 2020.02.18 16:41

김행춘 NH농협은행 부행장(사진 오른쪽 두 번째)과 은행 자금운용부문 임직원들이 17일 시립용산노인종합복지관을 찾아 방역물품을 전달하고 있다.ⓒNH농협은행 김행춘 NH농협은행 부행장(사진 오른쪽 두 번째)과 은행 자금운용부문 임직원들이 17일 시립용산노인종합복지관을 찾아 방역물품을 전달하고 있다.ⓒNH농협은행

NH농협은행은 18일 서울 용산구 소재 용산노인종합복지관 찾아 신종 코로나바이러스(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한 방역물품을 지원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자금운용부문 주관 하에 지난 17일 진행됐다. 코로나19 감염에 취약할 수 있는 어르신을 대상으로 방역 마스크 1500매, 손세정제를 전달하는 것으로 진행됐다. 또 졸업식 행사 취소 등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화훼 소비 촉진을 위해 꽃 나눔 행사도 벌였다.


김행춘 농협은행 부행장은 "질병에 취약한 어르신들이 일상생활을 하는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됐으면 한다"며 "공공시설에서도 우리 화훼농가가 어려움을 극복할 수 있도록 많은 관심을 가져달라"고 말했다.


이번에 전달된 마스크는 시립용산노인종합복지관에서 관리중인 저소득·독거노인 등을 대상으로 전달된다. 손세정제와 꽃은 시설 내 비치돼 복지관 이용 어르신들의 감염예방과 정서안정에 도움을 주도록 활용 될 예정이다.

박유진 기자 (rorisang@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